<귀멸의 칼날 극장판> 타이타닉을 누르고 일본 영화 역대 흥행 순위 2위 기록!

 

 

 

장르: 액션, 판타지, 어드벤처

제작: ufotable

개봉일: 코로나로 인한 추가 연기

 

 

<원작 만화>

 

원작 만화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가 일본에서 현재 상영 중이며 개봉 45일 만에 타이타닉을 꺾고 올라 역대 흥행 순위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지금의 상승세로 보면 조만간 1위 자리에 있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도 따라잡아 1위로 올라갈 것 같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으로는 12월 10일 귀멸의 칼날 극장판이 국내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의 재유행으로 다시 한번 개봉이 연기되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한참 상영 중이지만 국내에서는 또다시 연기되어 정말 언제쯤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본 역대 영화 흥행 순위>

 

1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2위: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3위: 타이타닉

4위: 겨울왕국

5위: 너의 이름은

 

 

사실상 현재 코로나 시국만 아니었어도 더 좋은 흥행을 거두었을 거라 생각되네요. 코로나 없는 시기에 개봉했다면 이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추월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성우진

 

 

카마도 탄지로-cv 하나에 나츠키

아카즈마 젠이츠-cv 시모노 히로

 

하시바라 이노스케-cv 마츠오카 요시츠구

렌고쿠 쿄쥬로-cv 히노 사토시 

 

카마도 네즈코-cv 키토 아카리

엔무-cv 히라카와 다이스케

 

아카자-cv 이시다 아키라

렌고쿠 루카-cv 토요구치 메구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