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영을 시작한 리제로 2기 2쿨에 이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약속의 네버랜드 2기가 뒤이어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원작까지 찾아볼 정도로 애정이 깊은 작품이라 기대를 매우 했던 것 같네요.

 

 

 

이번 시즌은 농원을 탈출한 아이들은 자신들을 도와줄 조력자 윌리엄 미네르바가 남긴 수수깨깨(?)를 풀어가며 그를 만나고자 하는 모습이 나오며 시작을 알립니다.

 

 

그러나 귀신들의 보완 체계는 결코 무르지 않았고 귀신들은 바로 수색대를 구성해 주인공 일행을 찾아 탐색에 나섭니다.

 

 

결국 탈출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주인공 일행은 귀신들에게 계속해서 도망만 다닐뿐이었고, 이때 레이는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홀로 미끼가 되어 다수의 귀신을 상대로 추격전을 벌입니다.

 

 

한편 엠마네 일행은 귀신에게서 도망치다 우연히 이상한 모습을 하고 있는 소녀를 만나며 그녀는 갑자기 알 수 없는 행동을 취하며 아이들을 도와주려는 듯합니다.

 

 

레이는 체력을 다 써버려 탈진 상태가 되어버렸고, 도와줄 사람 하나 없는 곳에서 귀신들에게 따라 잡히고 말아 이대로 희망이 사라져 가는 듯 했으나....

 

갑자기 나타난 다른 귀신이 레이를 재빠르게 낚아채 도주하고 레이는 다행히 목숨을 건지게 됩니다.

 

 

정신을 잃은 채 깨어난 곳에서 레이는 엠마와 다시 재회하게 되고 곧바로 지금 자신들이 있는 곳을 경계하던 도중 엠마네 일행을 도와주었던 소녀와 만납니다.

 

 

하지만 레이는 소녀가 자신들을 도와준 경위를 깨닫지 못해 의심을 하게 되고 이내 그녀와 자신을 구해준 남자에게 귀신이 어째서 인간을 구해주냐라고 추궁하며 이번 화가 끝이 나게 됩니다.

 

 

과연 주인공 일행을 구해준 두 귀신은 선역일까요? 악역일까요? 1기에서 충격적인 반전을 보여줬던 만큼 2기에서도 1기만큼의 퀄리티를 유지해 잘 뽑혔으면 좋겠네요. 다음 화인 약속의 네버랜드 2기 2화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