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 여동생 캐릭터에 이은

최고의 형 캐릭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죠!!

.

.

.

.

.

.

.

1.이누즈카 아이루 (기숙학교의 줄리엣)

 

 

첫 번째로 기숙학교의 줄리엣에 아이누입니다. 주인공인 이누즈카 로미오의 친형이자 ‘흑견’ 프리펙트의 리더입니다. 귀족의 집안 자제라 그런지 동생인 이누즈카를 엄격하게 대하고 혹독하게 키웁니다. 평소에는 동생을 쌀쌀맞게 대하는 태도가 강하지만 사실 속으로는 이누즈카를 많이 신경 쓰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2. 포트거스 D 에이스 (원피스)

 

 

두 번째로 원피스의 에이스입니다. 주인공 루피와 의형제를 맺은 사이이자 흰수염 해적단 2번대 대장을 맡고 있는 캐릭터죠. 에이스는 원래 해적왕 골 D로저의 친아들로 로저가 처형당한 이후 거프에게 거두어들여져 루피와 함께 자라게 됩니다. 루피와는 비록 진짜 형제는 아니지만 에이스는 그 누구보다도 루피를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참된 형의 모습을 갖춘 인물이었죠.

 

 

 

 

3. 핀랄 룰러케이스 (블랙클로버)

 

 

세 번째로 블랙 클로버의 핀랄입니다. 핀랄은 마법 기사 명문 집안인 보드 집안에 자제였지만 마법 실력으로서는 큰 재능을 가지지 못해 항상 뛰어난 재능을 가진 동생 랭그리스와 비교당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동생인 랭그리스를 전혀 미워하거나 질투하지 않았고 오히려 항상 형으로서 상냥하게 동생을 보살펴 주었습니다. 작중에서는 한 번 왕도에서 엘프에게 몸을 빼앗겨 폭주하는 랭그리스를 핀랄이 온몸을 던져 막아내면서 약해빠진 형이라 늦어서 미안하다라며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동생을 향한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기도 하였죠.

 

 

 

 

 

 

4. 애드워드 엘릭 (강철의 연금술사)

 

 

네 번째로 강철의 연금술사의 애드워드 엘릭입니다. 애드워드는 어릴 적 동생인 알폰스와 금기의 실험인 인체 연성을 하다 알폰스의 몸을 잃어버립니다. 하지만 그 후 곧바로 다시 한번 인체연성을 시도하여 자신의 다리를 희생시켜 동생의 영혼을 갑옷에 정착시켜주는 데요. 이렇듯 애드워드는 비록 자신의 신체가 일부 희생되더라도 동생을 되찾아오는 것을 우선시했던 모습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그야말로 최고의 형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캐릭터입니다.

 

 

 

 

 

 

5. 카게야마 시게오 (모브사이코 100)

 

 

다섯 번째로 모브 사이코의 시게오입니다. 작품 속 주인공이자 최강 먼치킨 캐릭터로 초능력을 제외하면 평범한 고등학생에 불과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시게오에 비해 동생인 리츠는 다재다능한 재능을 갖춘 인물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시게오는 그런 리츠를 부러워하기도 합니다. 작중에서는 언제나 리츠에게 상냥히 대해주며 에피소드 중 한 번 리츠가 ‘상처’에게 당하자 분노를 억누르지 못하고 능력이 폭주해버립니다. 그만큼 동생이 관련된 일이라면 그 누구도 막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데요. 이러한 모습에서 시게오가 리츠를 정말 아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 카미나 (천원돌파 그렌라간)

 

 

마지막 여섯 번째로 천원돌파 그렌라간의 카미나입니다. 카미나는 그렌라간의 주인공 시몬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인물로 이 작품에 시작을 알린 캐릭터입니다. 작중 처음 그렌과 라간을 처음으로 합체하여 그렌라간을 만들어 내었고 시몬이 안티 스파이럴과의 대결에서 보여준 기가 드릴 브레이크를 처음으로 시전 한 인물입니다. 사실상 카미나가 없었다면 시몬이 은하계를 구하는 일도 없었을 것이고 무엇보다도 천원돌파 그렌라간이라는 작품 또한 없었을 것입니다. 비록 둘은 친형제가 아니지만 카미나는 누구보다도 시몬을 의지하고 믿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몬은 자신이 가진 잠재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새롭게 각성할 수 있었죠. 시청자의 가슴을 뜨겁게 해 준 최고의 형 캐릭터 카미나였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최고의 형 캐릭터 6명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번 포스팅과는 다르게 여동생이면 몰라도 이런 형은 실제로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참고로 전 친형이 없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구독과 하트 한 번씩 꾹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