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니메이션 속
최고의 스승님 7명에 대해
포스팅 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바로 한 번 시작해보죠!
.
.
.
.
.
.
.
1.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센고쿠 치히로

첫 번째로 사쿠장의 애완그녀 속에서 사쿠라장 감독 담당 선생님인 치히로입니다. 겉으로는 사쿠라장의 학생들에게 무관심한 모습을 보이지만 속은 그 누구보다도 자신의 학생들을 신경쓰는 선생님이죠. 주인공 일행에게 곤란한 일이 생기면 무뚝뚝한 척을 하면서도 뒤에서는 온 힘을 다해 자신의 학생을 지키고자 하는 선생님 치히로였습니다.

 

 

 

 

 

2. 암살교실
살생님

두 번째로 수 많은 암살교실의 팬들을 울린 참된 선생님 살생님입니다. 암살교실에 메인 캐릭터로 자신을 죽이려 하는 암살자 학생들을 둔 선생님입니다.
살생님은 자신의 담당인 3학년 E반의 학생들을 누구보다 사랑하며 학생 각자의 개성을 고려하여 올바른 길로 성장해나아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참된 선생님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이죠.
이 세상 모든 선생님이 본 받아야 할 모습을 갖춘 살생님을 최고의 선생님으로 뽑아보았습니다.

 

 

 

 

 

3. 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히라즈카 시즈카

세 번째로 내청코 속 주인공 하치만의 담임 선생님인 시즈카입니다. 시즈카는 하치만이 봉사부에 들어가게 하는 역할을 하여 누구보다도 그가 성장해가는데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인물입니다. 시즈카라는 캐릭터가 없었다면 현재 내청코에 스토리는 나올 수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죠. 그녀는 학교 담임 선생님으로서 학교 생활에 녹아들지 못한 비뚤어 진 성격의 학생인 하치만을 방치하지 않고 친구를 사귈 수 있도록 자신의 학생을 위해 있는 힘껏 노력한 선생님입니다.
그런 시즈카를 최고의 선생님으로 뽑아보았습니다.

 

 

 

 

4. 모브사이코 100
레이겐 아라타카

네 번째로 모브사이코 100 속 먼치킨 주인공 모브의 스승님 레이겐입니다.
작중 초반 레이겐은 자칭 '영능력자'라고 사기를 치며 그리 좋지 못한 캐릭터 인듯 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진행될 수록 레이겐은 방대한 초능력의 힘을 가진 모브가 잘못된 길로 들어서지 않도록 그를 엄격하게 꾸짓고 회유하며 올바른 길로 이끌어 줍니다. 또 항상 모브가 다른 초능력자들로부터 위기에 처 할때마다 등장하여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제자를 지키기 위해 초능력에 맞서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 인물이죠. 이런 레이겐 덕분에 모브는 작품의 주인공으로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게 됩니다. 때문에 전 레이겐을 최고의 스승님으로 뽑아보았습니다.

 

 

 

 

 

5. 강철의 연금술사
이즈미 커티스

다섯 번째로 강철의 연금술사 속 주인공인 에드워드와 알폰스의 스승님 커티스입니다. 커티스는 엘릭 형제와 마찬가지로 과거 인체연성을 시도한 경험이 있어 어린 시절 인체 연성에 실패한 에드와 알을 이해해주며 그들을 사랑해주었습니다. 또한 이즈미는 에드워드와 알폰스에게 '하나는 전체 전체는 하나' 라는 것을 알려주며 그들이 연금술을 더 심도깊게 이해하고 큰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이런 커티스를 최고의 스승님으로 뽑아보았습니다.


 

 

 

6. 페어리테일

여섯 번째로 페어리테일 그레이의 스승님 울입니다. 울은 어릴 적 악마 '데리오라' 습격으로 마을과 부모를 잃은 그레이를 거두어 키워준 인물이죠. 그레이에게 얼음 조형 마법을 가르쳐주며 그를 자신의 친아들처럼 생각하며 사랑해줍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레이의 앞에는 부모님의 원수인 악마 '데리오라'가 다시 나타나게 되고, 죽을 위기에 처한 그레이를 구하기 위해 울이 나서게 됩니다. 울은 결국 절대 빙결 마법 '아이스드 셸'을 사용해 자신의 목숨과 맞바꾸어 데리오라를 봉인하도 그레이를 살려냅니다.
제자를 위해 기꺼히 목숨까지 내던진 진정한 스승 울을 최고의 스승님으로 뽑아보았습니다.

 

 

 

 

 

7. 더 파이팅
카모가와 겐지

일곱 번째로 더 파이팅 속 체육관 관장님이자 일보와 타카무라의 세컨드 겐지입니다. 겐지는 주인공 일보를 학교 왕따에서 시작해 복싱 국내 챔피언까지 성장시켜 준 인물이죠. 세계 챔피언인 타카무라도 최고의 세컨드라며 믿고 의지하는 만큼 대단한 캐릭터라 생각합니다. 시합을 할 때면 항상 올곧은 눈으로 자신의 선수를 지켜봐주며 온 힘을 다해 트레이닝 코치를 해주는 관장 겐지를 최고의 스승님으로 뽑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애니메이션 속
최고의 스승님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가 가장 참된 스승의 모습을
갖춘 것 같나요?
(전 참고로 울이 가장...ㅎ)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재밌으셨다면
구독과 하트 한 번씩 꾹 눌러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