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애니 속 여러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니 속 뛰어난 지능을
가진 캐릭터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
.
.
.
.

 

 

첫 번째로 노겜노라의 지능형 먼치킨 주인공 남매 시로와 소라입니다. 이 둘은 공백이라는 닉네임으로 이름을 떨친 전설의 플레이어로 단 한 번도 게임에서 패배한 적이 없는 캐릭터들입니다. 더구나 게임의 신인 테토 조차도 이들에게 체스 승부를 걸었다가 패배하며 아예 인간의 수준을 뛰어넘어 버린 미친 천재성을 보여주기도 하죠. 오늘 소개할 캐릭터 중 아마 공백이 가장 천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2. 아야노코지 키요타카
어서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두 번째로 일명 어실주의 주인공 아야노코지입니다. 아야노코지는 명문 고등학교의 입학 시험을 일부러 모든 과목 턱걸이 점수를 받아 합겨관 캐릭터인데요. 작중 등장하는 캐릭터들과의 두뇌싸움에서 언제나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하며 표정의 변화가 전혀 없고 항상 무표정을 유지하기에 조금의 인간성도 보이지 않아 그야말로 소시오패스 천재 캐릭터라는 설정의 캐릭터입니다.

 

 

 

 

 

 

3. 마키세 크리스
슈타인즈 게이트

 

 

 

세 번째로 명작 of 명작 슈타인즈 게이트의 크리스입니다. 크리스는 작중 과학자인 아버지 때문인지 그녀 자신도 과학자로서 활동중이며 18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문 과학자들이 극찬할만한 논문을 여럿 발표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 오카베와 만난 이후로 타임 머신의 이론에 대해 연구하며 끝내 뇌 속에 기억을 데이터 수치로 전환시켜 과거로 보내 타임 리프를 할 수 있는 장치까지 개발해내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경력은 모두 18세까지 세운 기록입니다. ㄷㄷ

 

 

 

 

 

 

4. 에드워드 엘릭
강철의 연금술사

 

 

 

네 번째로 역대 소년 만화 원탑 강연금의 주인공 에드워드입니다. 에드워드는 아버지 호엔하임의 유전자 때문인지 유년기부터도 국가 연금술사와 맞먹을 정도에 실력을 가진 인물이었습니다. 에드는 조금씩 성장하면서 연금술에 대해 공부하였고 전투를 할 때에도 무작정 싸우기 보단 여러가지 과학이론과 원소의 특성을 이용하며 싸우는 지능캐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가서는 작중 신으로 묘사되는 캐릭터 '진리'에게 까지 말빨(?)로 승리하며 인간의 입장으로 신을 이겨낸 천재입니다.

 

 

 

 

 

 

5. 아카사카 류뇨스케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다섯 번째로 사쿠라장의 류노스케입니다. 류노스케는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인터넷으로 일을 하며 돈을 벌기 때문에 학교에는 거의 나가지 않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학교에 나간다고 해도 수업은 이미 다 알고 있는 내용이기에 들을 필요 없다며 선생님을 말로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죠. 혼자서 메이드 인공지능을 만들어 내기도 하고 학교의 어두운 정보를 해킹으로 몰래 빼오기도 하는 천재 캐릭터입니다.

 

 

 

 

 

 

6. 동제
원펀맨

 

 

여섯 번째로 원펀맨의 동제입니다. 동제는 12살의 나이로 히어로 랭크 s급의 오른 소년이며 자신이 직접 만든 무기로 무시무시한 괴인들을 처리합니다. 여기에 더불어 두뇌 뿐만 아니라 신체능력도 상당히 높아 장래가 기대되는 원펀맨 속 캐릭터이기도 하죠.

 

 

 

 

 

 

7. 엠마, 노먼, 레이
약속의 네버랜드

 

 

일곱 번째로 약네렌 속의 3 주인공들입니다. 이들은 농원 속 아이들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엘리트로 항상 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아 괴물들에게 '상품'으로 끌려가는 것이 최대한 까지 연기된 인물들이죠. 12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발상과 추리력을 보여주지만 감정의 변화를 다양하게 보여주는 캐릭터들이라 천재 캐들 중에서는 그나마 인간성이 엿보이는 아이들이죠.

 

 

 

 

오늘은 이렇게 애니 속 천재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느 캐릭터의 뇌(?)가 가장 부러우신가요?(전 공백의 뇌가...)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재밌으셨다면 구독과 하트 한 번씩 꾹 눌러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