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려한 작화와 퀄리티로
눈을 호강시켜 줄 액션 명장면들을 가져와 보았는데요.
제가 액션 장르를 너무 좋아해서 저 또한 너무 기대됩니다.
그럼 바로 길게 끌지 않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죠!
(참고로 원피스,나루토,블리치,원펀맨,나히아, 귀멸의 칼날 등등 너무 많이 알려진 액션 애니는 뺐습니다.)
1. 블랙 클로버100화
엘프의 수장 리히트 vs 각성 아스타 & 각성 유노
아직까지 방영 중인 블랙 클로버 지금까지 총 124화인데요. 국내에서 그렇게 인기는 없지만(서양권에서는 인기가 상당히 많더군요) 전 재미있어서 매주 챙겨보고 있답니다. 리히트의 전투가 처음 등장한 이 장면 정말 작화와 퀄리티가 좋아 뽑아보았습니다. 브금, 연출, 그리고 주인공인 아스타의 각성과 엘프의 수장인 리히트의 강력함을 잘 뽑아낸 전투씬입니다.
모브 사이코 2기 11화
손톱 간부 ‘오초’ 시마자키 vs 하나자와 & 리츠 & 전 손톱 7 지부 ‘상처’ 4명
만화에서 흔히 실눈 캐릭터는 건드리면 안 된다는 말이 있죠. 시마자키 또한 실눈캐인데요. 이 캐릭터가 사기인 점은 일단 순간이동 능력에다가 상대의 공격까지 읽어내고 심저어 총에 맞아도 상처하나 없는 사기캐입니다. ㄷㄷ......(어케 이기냐...)
이 전투씬에서는 순간이동을 표현해낸 구도가 미쳤습니다. 캐릭터가 이동하는 게 아닌 배경이 바뀌면서 순간이동을 현실적으로 표현해내었죠. 그리고 이런 명장면이 나온 이유는 바로 모브 사이코를 수준 높은 작화와 뛰어난 연출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회사 ‘본즈’에서 만들었기 때문이랍니다..
더 파이팅 2기 21~24화
wbc 주니어 미들급 세계 챔피언 호크 vs 타카무라
마법, 초능력 전투씬만 전투씬이 아니죠. 주먹vs주먹의 전투인 복싱!
더 파이팅 에피소드 중에서도 최고로 잘 뽑힌 대결이라 생각합니다. 복싱에 대해 1도 배우지 않았지만 재능 하나만으로 세계챔피언이 된 호크의 강함이 잘 표현되었고, 또 무리한 감량으로 인해 몸에 무리가와 한계를 보이며 괴로워하는 타카무라의 심리와 그런 타카무라의 등을 지탱해주는 관장님과 체육관 후배들의 모습이 감동적으로 연출됐던 최고의 명승부입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HOOD 60화
분노의 ‘라스’ 킹 브래들리 VS 스카
갓 본즈!!!!! 본즈는 정말 명장면을 미친 듯이 만들어내는 거 같아요.
강철의 연금술사 또한 본즈의 작품이죠.
강연금의 킹은 정말 악역이지만 너무 멋있습니다. 저 싸움은 스카에게 있어서는 상처 하나 없이 풀 컨디션으로 시작한 싸움이 입니다만
반대로 킹의 입장에서는 앞선 전투에서 유일하게 가진 호문쿨루스의 능력이 있는 눈 한쪽을 실명당하고 배에다가 칼빵 한번 맞고 그러고 나서는 어깨에 총빵을 맞고 나서 시작한 싸움입니다. (여기서 참고로 킹의 신체는 평범한 인간 수준입니다 ㄷㄷ)
페어리테일 타르타로스 편 263화
‘명왕’ 마르드 길 vs 나츠 & 멸악의 힘 각성 그레이
마지막으로 페어리테일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애니입니다. 처음으로 애니 입문을 했던 작품이 페어리 테일 이거든요.
페어리테일의 수많은 전투씬에서 어떤 장면을 뽑을지 많이 고민했는대요. 그중에서 마르드 길 전을 뽑은 이유는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타르타로스의 최종 보스인 마르드 길과의 전투라는 점인데요. 하지만 첫 번째 이유로는 뽑은 이유가 되진 않겠죠? (최종 보스 전은 제로 전,, 제랄전, 하데스 전, 제레프 전 등등 다른 것도 많이 있으니까요.)
두 번째 이유가 핵심입니다. 바로 나츠와 그레이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싸운 듀오 전이었기 때문입니다. 작중에서 나츠와 그레이는 정말 처음부터 계속 질릴 정도로 서로를 경멸하죠. 이런 둘이 마르드 길 전에서 서로 힘을 합쳐 싸웠다는 것이 큰 점수를 얻어내었기에 이 장면을 선정하였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애니 속 명장면 전투신을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즐거우셨다면 좋아요랑 구독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