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에 입문하고 싶은 분들, 서브컬처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 작품은 너무 많은데 뭐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기왕 보는 거면 처음부터 재미없는 작품 거르고 재밌는 것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포스팅 애니 입문자에게 입문자용 애니메이션 추천입니다.

 

어떤 장르를 좋아할지 몰라서 장르별로 전부 나누어 보았습니다.

당연히 애니메이션에 입문하기 위해서는 처음으로 보는 작품의 영향이 매우 큰만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만 모았으니 처음으로 뭘 볼지 선택 장애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바치는 추천 작품들입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1.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어느날 트럭에 치였다는 착각으로 인해 심정지로 사망한 주인공 카즈마는 여신 아쿠아에게 이세계 환생이라는 기회를 받게 되고 이세계로 가져갈 수 있는 치트를 하나 부여받는 찬스까지 얻어 신나게 치트를 고르던 중 그는 여신 아쿠아를 선택하여 함께 이세계로 소환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세계를 배경으로 한 코미디 위주의 신박한 작품입니다. 대중의 인지도는 정말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작품이기에 믿고 보셔도 좋은 작품입니다.

 

 

2. 그랑블루

 

"대학교에 진학한 주인공 이오리는 수월하게 통학하기 위해 근처 다이버숍을 운영하는 삼촌의 집에 신세를 지기로 하여 매장에 도착하지만 그곳에서 기다리는 것은 같은 과의 근육질 선배들의 광란의 술파티였고, 이후 이오리는 열심히 도망치지만 근육질 선배들에게 붙잡히며 대학생으로서 술에 처음으로 입문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 작품 공식으로는 다이빙에 관한 내용을 그린 애니이지만 실질적으로는 다이빙하는 분량보다 술 마시는 분량이 훨씬 더 많은 작품입니다. 제가 여태껏 본 개그물 중 단연 최고라 말할 수 있을정도로 웃기며 그랑블루 특유의 병맛 개그는 어떤 개그 애니와 비교해도 가장 재밌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3. 사신짱 드롭킥

 

"작품의 주인공 유리네는 어느 날 호기심으로 악마를 소환하는 식을 치르게 되고, 그곳에서 소환된 것은 다름아닌 사신짱! 사신짱은 무슨 용무로 자신을 불렀냐고 묻지만 정말로 소환되는지 궁금해서 해봤다는 유리네의 말에 화를 내며 다시 원래 세계로 보내달라 하지만 유리네가 참고한 책에는 소환하는 법만 적혀있고 돌려보내는 법이 적혀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으며 시작되는 이야기."

 

우선 이 작품은 온통 여자 캐릭터들만 등장합니다. 매두사, 천사, 경찰, 설녀까지 다양한 설정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몸이 계속 잘려나도 재생되는 사신짱의 신체를 활용해 잔인한 연출로도 개그로 바꿔버리는 병맛 개그 애니입니다. 개그 코드가 잘 맞을 것 같다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것이기에 추천드립니다.

 

 

4. 가브릴 드롭아웃

 

"천사 학원의 수석 졸업사 텐마 가브릴은 수행을 위해 인간계로 내려오고 인간계에서도 하루하루 선행을 베풀며 살아가던 도중 어느 날 인터넷 게임을 접하게 되고, 얼마후 가브릴의 집을 방문한 오랜 악마 친구 비네트의 눈에는 어질러진 방과 며칠째 감지 않은 머리 갈아입지 않은 너덜너덜한 져지를 입고 있는 히키코모리 가브릴을 발견하며 시작되는 이야기."

 

그림체가 매우 부드럽고 귀여워 각각의 캐릭터 인기가 매우 높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애니의 가장 큰 개그 포인트는 악마와 천사들이 하는 행동이 서로 반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일상 개그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매우 추천드리고픈 애니메이션입니다.

 

 

5. 남자 고교생 일상

 

"남자 고교생 일상 이야기"

 

재목 그대로 주연급 남자 주인공 3명이서 지내는 고교생활 일상을 다루었으며, 학교를 다니며 친구들과 일어날 법한 일을 말도 안돼는 병맛 개그로 시청자를 웃기게 해주는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특히 연령대가 학생이라면 더 강력하게 추천드리고픈 애니입니다.

 

 

6. 월간순정 노자키군

 

"작품의 여주인공 치요는 첫눈에 반한 남주인공 노자키 군에게 고백을 하지만 그에게서 돌아온 것은 싸인 한 장뿐이며 이후 치요는 그의 집에 초대를 받아 방문하지만 노자키 군은 치요에게 자신의 만화 어시스턴트를 부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로맨스 보려고 봤다가 뒤통수 맞는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정말 단 한 번이라도 로맨스가 나오지 않을까라고 기대하신다면 그 생각을 한 순간 여러분의 패배가 될 것입니다. 정말 소름 돋게 로맨스는 1도 나오지 않는 로맨스의 탈을 쓴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시기 전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