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등분의 신부 3기 제작 확정!!

5등분의 신부 3기
5등분의 신부 3기

 

1기의 작붕으로 수많은 혹평을 받은 5등분의 신부가 이번 2기 방영으로 제작사 변경과 동시에 작화가 업그레이드되며 애니메이션 버전이 점점 호평을 받기 시작하며 무사히 완결을 맞이하였습니다. 

2021년 1분기 애니메이션 시장에 방영된 러브코미디 장르의 작품이 5등분의 신부 하나이기 때문에 딱히 설정이 유사한 경쟁 작품이 없는 만큼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시기를 잘 탄 운도 있었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5등분의 신부 3기 키비주얼>

5등분의 신부 이치카
이치카
5등분의 신부 니노
니노

 

5등분의 신부 미쿠
미쿠
5등분의 신부 요츠바
요츠바
5등분의 신부 이츠키
이츠키

 

 

 

5등분의 신부 2기 완결!!

 

5등분의 신부 2기 완결
5등분의 신부 2기 완결

 

2기와 마찬가지로 2기 또한 12부작으로 완결이 났습니다. 1화부터 마지막 12화까지 5등분의 신부 1기에서 보여주었던 저퀄리티 작화를 한 껏 끌어올려 수준 높은 그림체로 잘 유지한 체 마무리하였죠. 

특히나 이번 시즌에서는 2녀인 니노의 비중이 매우 크고 영향력도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기의 후반부부터는 5등분의 신부 5 자매가 모두 주인공 우에스기를 향한 구애가 펼쳐지며 본격적으로 러브코미디 끝물을 향한 전개에 돌입하였는데요. 이야기 전개의 흐름으로 봤을 때 다음으로 제작될 후속 시즌의 이야기로 5등분의 신부가 최종 완결될 것 같습니다.

 

 

5등분의 신부 2기 니노

 

 

5등분의 신부 3기인가? 극장판인가? 

 

아직 오피셜로는 후속을 제작한다는 입장뿐이라 시즌3의 제작일지 극장판 제작일지 정확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팬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는데요. 아무도 제작사의 공개가 밝혀지지 않는 한 모르는 것이지만 팬들의 추측 속에서는 시즌 3의 제작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일부는 극장판 제작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상당한데 이를 무시 못 하는 것이 최종 이야기를 극장판으로 제작한 러브코미디 애니 <사애카노>의 사례가 한 차례 있기 때문에 아예 무시하지는 못할 추측입니다. 

아직까지는 정확한 방영일도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제작사의 공식 발표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봐야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