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월드 히어로즈 미션 이번으로 총 3번째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월드 히어로즈 미션
극장판 키비주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번째 극장판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극장판은 코믹스에서 다뤄지지 않은 공백기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기에 본편과 크게 연관성 있는 내용이 아니라 외전격 극장판에 아주 적합하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월드 히어로즈 미션 pv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월드 히어로즈 미션 pv 주요 장면 

 

공개 수배되는 미도리아
엔데버와 호크스
미도리아, 바크고, 토도로키 주연 3인방
극장판 pv

 

엔데버의 사이드킥으로 있는 미도리아, 바쿠고, 토도로키 이 주연 3인방이 주요 인물로 등장하며 공식 pv에서는 주인공 미도리아가 뉴스에 공개 수배되고 있는 듯 한 모습이 나오네요. 

역시 히어로물하면 주인공이 한 번쯤 빌런으로 누명을 받는 것이 꼭 한 번쯤 나오는 설정이죠. 

일본 현지에서는 2021년 8월 6일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국내 개봉은 언제가 될지 아직 정해진 소식이 없기 때문에 좀 더 지켜봐야 할 듯하네요. 

주술회전 극장판블랙클로버 극장판 올해는 소년만화 극장판의 풍년이네요. 모두 제가 좋아하는 작품만 극장으로 개봉하니 메가박스 많이 가야 될 것 같습니다. 행복한 한 해군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2021.04.01 - [애니메이션/애니 소식] - 주술회전 극장판 제작 확정! (+주술회전 0권)

 

 

2021.03.31 - [애니메이션/애니 소식] - 블랙클로버 극장판 제작 확정! +(애니 170화 종영 이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