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니메이션 속 최고의 여동생 캐릭터

6명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시작하기 앞서 지금부터 소개할 여동생 캐릭터들은

현실에 존재하는 실제 여동생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바로 한 번 시작해보죠!

.

.

.

.

.

.

1. 카마도 네즈코 (귀멸의 칼날)

첫 번째로 귀멸의 칼날의 네즈코입니다.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의 여동생으로 귀멸의 칼날 속 최중요 캐릭터 역할을 맡고 있는 핵심인물이기도 합니다. 네즈코는 1화부터 ‘무잔’에 의해 오니가 되어버렸고 정확히 이유는 모르겠지만 오니화한 이후로 일절 말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귀살대 대원이자 탄지로의 동료인 젠이츠가 짝사랑하기도 하며 작중 행적으로는 19화에 하현 루이와에 싸움에서 크게 활약하며 탄지로가 승리하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2. 아즈사가와 카에데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두 번째로 청춘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의 카에데입니다. 청춘 돼지의 주인공 사쿠타의 여동생으로 집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히키코모리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카에데의 성격이 이런 것에는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또한 오빠인 사쿠타를 많이 좋아해 그가 집에 여자를 데려올 때마다 경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3. 히키가야 코마치 (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세 번째로 내청코의 코마치입니다. 내청코 속 주인공 갓치만 선생님의 여동생으로 하치만과는 달리 밝은 성격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이런 성격 때문인지 하치만과 사이가 좋음은 물론이고 그의 친구(?)인 유키노, 유이와도 금방 친해져 친구처럼 지내는 인물이기도 하죠. (여담으로 코마치 역할을 맡으신 성우분이 그림을 굉장히 잘 그리시고 또 다른 캐릭터 성대모사도 아주 잘하신다고 합니다.)

 

 

 

 

 

 

 

 

 

4. 이즈미 사기리 (에로망가 선생)

네 번째로 에로망가 선생의 사기리입니다. 작품 속 주인공 마사무네의 여동생으로 피가 섞인 친남매는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사기리는 마사무네를 이성으로서 좋아하죠. 성격은 카에데와 마찬가지로 히키코모리 스타일이며 자기 방에서 한 발자국 나가는 것조차 힘들어 하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이런 성격과는 다르게 일러스트를 그리는 방송을 하기도 하고 또 라이트노벨의 캐릭터를 그려 제대로 돈을 벌기도 하는 프로 작가입니다.

 

 

 

 

 

 

 

 

5. 시로가네 케이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다섯 번째로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의 케이입니다. 주인공 카구야가 좋아하는 회장 미유키의 여동생으로 오빠와 똑같이 중학교 회장직에 있는 캐릭터입니다. 작중에서는 특히 나 후지와라와의 절친한 관계가 비춰지기도 하며 오빠인 시로가네에게는 쌀쌀맞게 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6. 시로 (노게임 노라이프)

마지막 여섯 번째로 노게임 노라이프의 시로입니다. 주인공 소라의 여동생이지만 사기리와 마찬가지로 피가 이어진 친남매는 아니며 오빠인 소라를 이성으로서 좋아합니다. 시로는 카에데, 사기리보다도 더한 수준에 히키코모리이며 소라와의 거리가 일정 수준 떨어지게 되면 불안감에 떨어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엄청난 두뇌능력을 가지고 있어 체스게임에서는 단 한 번도 패배한 적이 없을 정도에 천재성을 갖춘 인물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애니메이션 속 여동생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애니 캐릭터는 캐릭터일 뿐 실제 여동생이 저렇게 귀여울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여동생 있는 입장으로서 절대 위 캐릭터들처럼 귀엽지 않습니다 절대! 절대!! 절대요 진심입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고 구독과 하트까지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