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00 온라인 000패스 00병이라도 00이 하고 싶어!

 

 

 

 

 

 

이세계 장르 작품 중에서도 돋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 "소드 아트 온라인"입니다.

소아온은 당시 초동 bd 판매량이 3만장을 기록하며 시작부터 대흥행을 하게 됩니다.

보통 판매량이 1만장만 넘어도 후속작을 기대할만큼 성공했다고 하는데 그의 3배나 많은 3만장이면 말이 필요없는 초대박이죠.

 

인기가 많은만큼 스토리가 진행될 수록 많은 논란거리가 생기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사그러들 여지가 전혀 보이지 않는 작품입니다.

 

 

 

 

 

 

 

 

 

 

 

 

미래세계 인류를 지배하는 '시빌라' 시스템 아래서 싸워가는 '집행관'과 '감시관'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사이코패스”. 당시 다크한 세계관의 매력으로 많은 마니아층 팬을 끌어모아 대성공을 거두는 데에 성공합니다.

현재까지 사이코패스는 애니 시리즈 가 3기 극장판이 총 3편까지 나오면서 이야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가는데요. 다음 애니 시리즈인 4기가 나올 가능성 또한 상당히 높다고 평가됩니다.

 

 

 

 

 

 

 

 

 

 

덕후들의 필수 작품 바로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입니다.

제목 그대로 심각한 중2병을 앓고 있는 여주인공 릿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러브코미디로

수많은 덕후팬들의 인기를 얻어 대흥행에 성공합니다.

특히 나 작중 캐릭터들의 개성이 매우 뚜렷해 피규어 상품 또한 쏟아져 나오며 상업적으로도 매우 큰 수익을 내게 되죠.

 

 

 

 

 

 

 

 

 

 

 

신00에서 00 000장의 애완그녀

 

 

 

 

 

 

 

 

숨겨진 명작 중 하나로 평가받는 작품 "신세계에서"입니다

미칠듯이 좋은 반전 스토리에 반해 그다지 흥행면에서는 큰 성과가 없었지만

팬층 사이에서는 기승전결 완벽한 스토리로 극찬을 받아 작품성 평가로는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효율을 극도로 중시하는 존잘 주인공의 추리물 "빙과"입니다.

소설 "고전부 시리즈"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애니인데요.

후반부로 갈수록 지루하고 임팩트가 없어 재미없다는 팬들이 있는 반면 반대로 후반부 스토리와 주인공 추리를 재미있다고 느끼는 팬들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호불호가 조금 극심하게 갈리는 작품이기도 하죠.

하지만 그럼에도 쿄토 애니메이션의 대표작 중 하나로 뽑힐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긴 합니다.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일본의 유명 라이트노벨 작가카모시다 하지메님의 작품으로

19금 수준의 제목과는 반대로 오히려 교양 애니메이션 소리를 들을 정도에 명작입니다.

작중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묘사해 수많은 팬들을 울리고 감동을 주었죠.

 

 

 

 

 

 

지금까지 2012년대를 이끌었던 대흥행 작품 6개를 알아보았습니다. 나가시기 전 구독과 좋아요는 글을 쓰는 제게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