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는 끝! 

 

오빠는 끝!
오빠는 끝!

 

장르: TS, 일상
원작: 네코토후(ねことうふ)
애니메이션 제작: 스튜디오 바인드 로고
방영 기간: 2023. 01. 05. ~ 방영 중
방송국: 애니플러스/ (월) 01:00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애니플러스 ,라프텔, TVING
편당 러닝타임: 24분
화수: 12화 (예정)
국내 심의 등급: 19세 이상 시청가 

 

 

오빠는 끝! 이번 분기에 나온지도 몰랐던 애니메이션이다.

하도 사람들이 재밌긴 한데 남들한테는 절대 추천 못하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하길래 뭔가 싶어서 봤는데.......

.

.

.

재밌다!!! 근데 역시 남들한테 대놓고 추천은 못하겠어서 이렇게 얼굴이라도 감출 수 있는 블로그에서 추천하고자 합니다.

 

가끔 정신나갈 것 같은 스토리를 보고 싶다 하면 오빠는 끝! 꼭 보세요 진짜 (※주의 정상인 시청금지)

 

 

오빠는 끝! 찍먹 해보기

 

오빠는 끝!

 

히키 니트 생활을 계속해오던 어느 날 일어나 보니 중학생 수준의 몸으로 ts(성별 전환)된 

남자(전) 주인공 오야마 마히로.

하루아침에 답 없는 백수에서 귀여운(?) 여자아이로 나름 환골탈태하게 됩니다.

 

오빠는 끝!

 

오야마 마히로의 여동생 오야마 미하리는 성적 우수, 예체능 우수의 뛰어난 학력과 스펙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사실 마히로가 여자로 변하게 된 것은 미하리의 실험 때문이었는데요.

도저히 답 없는 히키 오빠를 귀여운 여자아이로 만들어 여자아이로써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오빠는 끝!
오빠는 끝!

 

오빠는 끝! 의 줄거리는 대충 윗 내용으로 전부 끝났습니다.

앞으로의 전개에서는 뭔가 쓸데없이 현실적으로 남자가 여자로 변하면 실제로 이럴 거 같다

라는 시추에이션이 반복되면서 쓸데없이 현실적으로 표현하는 주인공 때문에 남자로서 정신이 혼미해지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화장실에서 볼일 보는 법이라던지, 자기 위로라던지 뭐랄까 전부 남자가 여자로 변하면 저렇게 되는 걸까?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리얼리티 연출이 그냥 미쳤습니다.

 

오빠는 끝!

 

그래도 나름 스토리 진행 속에서 마히로가 여자가 된 이후 방에서 벗어나 여러 활동을 하면서 성장해사는 모습도 담아내고 있습니다. 남자였을 때 방 밖으로 나오지 않던 과거를 회상하기도 하고, 밖이 익숙하지 않은 마히로를 미하리가 도와주기도 하면서 조금씩 성장한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런 의도도 조금은 담겨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빠는 끝!

 

그런데 오빠는 끝! 에서 제일 정신 나갈 것 같은 부분은 어린 여자아이의 인체묘사가 진짜 변태적일 정도로 세세하다는 것입니다. 역시 19금 애니에는 다 이유가 있듯이 오빠는 끝! 또한 양지에서 음지 사이에 아슬아슬한 경계선의 줄타기를 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였습니다.

 

사실 오빠는 끝! 을 재미있게 봤다고 해도 절대 남들에게 추천해서는 안될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죠.

 

오빠는 끝!

 

총 평: 생각지도 못한 이번 2023년 1분기 애니 다크호스였다.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었으며, 귀여운 그림체에 그렇지 못한 정신 나갈 듯한 소재. 하지만 분명한 건 재밌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2023.01.22 - [애니메이션/애니 리뷰] - 문호스트레이독스 4기 리뷰 무장탐정사무소 설립 비화

 

문호스트레이독스 4기 리뷰 무장탐정사무소 설립 비화

문호스트레이독스 4기 장르: 이능력 배틀물 원작 스토리: 아사기리 카프카 ,그림: 하루카와 산고 애니메이션 제작: 본즈 방영 기간: 2023. 01. 04. ~ 방영 중 방송국: 애니플러스/ (목) 23:00 국내 스트

ddangcoobird.tistory.com

 

2023.01.22 - [애니메이션/애니 소식] - 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화 결정!?

 

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화 결정!?

블루 아카이브 애니화 아니 이게 애니화가 되네.........ㅇㅁㅇ 이번에 블루 아카이브 원작이 tv 애니메이션화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는 아로나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 하나만 공개되었

ddangcoobird.tistory.com

 

2023.01.20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 두지 않아>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같은 풋풋한 로맨스 애니메이션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 두지 않아>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같은 풋풋한 로맨스 애니메이션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 두지 않아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원작: 유키모리 네네(雪森寧々) 감독: 코가 카즈오미 애니메이션 제작: PINE JAM 방송국: 애니플러스 로고 / (일) 22:00 국내 스트리밍: 애니

ddangcoobird.tistory.com

2023.01.18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 샌가 인간적 으로 타락한 사연 애니화 리뷰!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 샌가 인간적 으로 타락한 사연 애니화 리뷰!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장르: 러브 코미디 원작: 사에키상(佐伯さん)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젝트 No.9 옆집 천사님... 제작: 옆집 천사님 제작위원회 방영 기간: 2023.

ddangcoobir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