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사키 노바라>

 

생일: 8월 7일

키: 160 cm 이하

성우: 세토 아사미 (대표 캐릭터: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사쿠라지마 마이, [도쿄구울] 마도 아키라, ) [방패 용사 성공담] 라프타리아)

 

 

 

 

 

주인공 일행 주술고등학교 1학년 3인방 중 한 명으로 유일한 여학생(홍일점)으로 3급 주술사입니다.

 

 

 

성격

 

시골 마을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주술고에 오게 된 것도 시골을 떠나 도시로 오고 싶은 마음 때문이라고 말할 정도로 도시를 동경함과 동시에 자신의 고향을 무척이나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여기에 작중 첫 등장부터 길거리에서 모델 스카우트 제안을 받고있는 여성을 보고 대화에 끼어들어 자기는 모델로 어떻겠냐고 물어보는 대담한(?) 성격을 가졌으며 이후 이타도리와 메구미와 처음으로 만난 후 한숨을 쉬며 대놓고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상당히 제멋대로에다가 자존감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능력

 

전투력이 다른 캐릭터와 비교했을 때 강하다고는 할 수 없는 실력입니다. 사용하는 주술은 추령주법 (芻霊呪法) 못과 망치를 이용하여 싸우는 전투 법으로 싸우는 데요.

 

 

 

 

저주의 신체 일부에다가 인형 옷을 놓고 못을 박아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명 (共鳴) 이라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

 

애니 방영 이후 작중 많지 않은 수의 여캐 중 한 명이니만큼 국내에선 인기가 상당히 많은 캐릭터인데요. 원작 공식 인기투표에서는 총 9590표를 받으며 전체 순위 6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 노바라 짤 모음

 

 

 

https://ddangcoobird.tistory.com/122

 

<주술회전> 인기 캐릭터 "고죠 사토루"에 대해 알아보자

<고죠 사토루> 나이: 28세 생일: 12월 7일 키: 190 이상 작중 위치 <주술회전>의 주인공 "이타도리 유우지"가 다니는 도쿄 주술 전문 고등학교 1학년 담당 선생님이자 동시에 특급 주술사이며 일명 "

ddangcoobird.tistory.com

https://ddangcoobird.tistory.com/175

 

<주술회전> 미스테리 캐릭터 [옷코츠 유타] 그는 대체 누구인가?

<주술회전 0권> 본 포스팅은 옷코츠 유타에 대한 스포일러가 가득함으로 주술회전 0권을 따로 사서 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옷코츠 유타 그는 현재 주술

ddangcoobird.tistory.com

 

https://ddangcoobird.tistory.com/173

 

<주술회전> 인기 캐릭터 "나나미 켄토"에 대해 알아보자

<나나미 켄토> 나이: 27세 키: 184CM 소속: 주술 고전 출신 등급: 1급 주술사 작중 위치 고죠 다음가는 이타도리의 정신적 지주와 같은 역할을 맡는다. 학창 시절 고죠 사토루의 1년 후배였으며 모종

ddangcoobird.tistory.com

https://ddangcoobird.tistory.com/172

 

<주술회전> 인기 캐릭터 "이누마키 토게"에 대해 알아보자

<이누마키 토게> 소속: 주술고전 학년: 2학년 등급: 준 1급 주술사 작중 위치 주인공 이타도리 유우지가 현재 주술고전의 1학년이므로 현시점에서 2학년인 이누마키는 이타도리의 선배 포지션. 말

ddangcoobird.tistory.com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시기 전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