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만화책 원작이 완결을 맺은 이후의 귀멸의 칼날 작가 근황 알아보도록 하죠.  귀멸의 칼날 작가 근황이 궁금하시다면 필독해주시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대망의 완결 이후 작가 고토게 코요하루의 근황은?!

 

귀멸의 칼날 23권

 

"작가는 개인적인 가정사정으로 만화가를 그만두고 본가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놀랍게도 현재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의 초대박 흥행과 동시에 작가 고토게 코요하루의 은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제 벌만큼 벌었으니 평생 놀고 먹겠다는 것인지, 아니면 귀멸의 칼날의 압도적인 흥행으로 인한 차기작의 부담감 때문인지는 몰라도 귀멸의 칼날을 재밌게 보신 분들에게는 그다지 좋지 못한 소식으로 들릴 것 같네요.

 

고토게 코요하루

 

 

개인적으로는 제가 만약 작가 고토게 코요하루였다면 역시 차기작을 만들기에는 너무 많은 기대를 받은 탓에 부담도 적지 않게 느꼈을 거 같습니다. 확실히 제작사 유포터블의 보정이 있었기에 대성공이 가능했던 귀멸의 칼날이었기 때문이죠.

 

또 작가 예상 수입 추정 금액이 무려 2000억원인데 굳이 힘 빠지게 그릴 필요 없이 평생 놀고먹을 준비만으로도 아주 행복하겠네요. 뭐 작가의 피셜로는 가정상의 이유가 있다고는 했지만 제 생각에는 단지 그 이유 하나 때문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네요.

 

 

앞으로의 귀멸의 칼날 애니화만 남았다

귀멸의 칼날 만화책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의 대흥행으로 코로나 19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역대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손쉽게 탈환하는 신기록을 세우며 애니메이션 2기까지 제작 확정이 난 상태입니다.

귀멸의 칼날 작가 고토게 코요하루님의 갑작스러운 은퇴 소식으로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지만 필자는 개인적으로 어느 정도 악어 작가의 은퇴 선언이 마냥 이해가 안 될 정도로는 안 느껴지네요. 솔직히 말해서 공감되는 부분이 더 많긴 합니다.

 

귀멸의 칼날 관련 포스팅 참고

 

ddangcoobird.tistory.com/168

 

<귀멸의 칼날> 2기 제작 확정 소식!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에피소드 이후 내용을 다루는 [유곽] 편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방영 형태는 TVA 형식으로 나온다고 하며 올해 3분기 방영 예정으로 결정되었다

ddangcoobird.tistory.com

 

ddangcoobird.tistory.com/112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 일본 영화 역대 흥행 2위 달성!!

<귀멸의 칼날 극장판> 타이타닉을 누르고 일본 영화 역대 흥행 순위 2위 기록! 장르: 액션, 판타지, 어드벤처 제작: ufotable 개봉일: 코로나로 인한 추가 연기 <원작 만화> 원작 만화 귀멸의 칼날 애

ddangcoobird.tistory.com

 

ddangcoobird.tistory.com/99

 

귀멸의 칼날을 이을 초대박 히트작?! <주술회전> 리뷰

※본격적인 포스팅에 앞서 귀멸의 칼날을 이을만한 초대박 히트작이란 것은 어디까지나 필자의 개인적인 소견임을 밝힙니다. <귀멸의 칼날> 작년 2019년 만화 “귀멸의 칼날”이 11년간 1위에 자

ddangcoobird.tistory.com

 

 

귀멸의 칼날 작가 근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귀멸의 칼날 만화책도 완결이 났으니 애니화를 기다리지 못하시는 분들은 원작을 구매해서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되네요.

귀멸의 칼날에 대한 정보를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는 글을 쓰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