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2 - [IT 정보] - 게임하면서 돈 벌자 nft 게임 점유율 1위 <엑시 인피니티>

엑시 인피니티를 베낀 <백시 인피니티> 에어드롭받아보자

axie infinity에서 앞 이니셜을 a에서 b로 바꾼 백시 인피니티가 곧 정식 서버로 오픈할 예정이라 합니다.

오픈에 앞서 백시 1마리를 랜덤으로 지급해주는 에어드롭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가치는 대략 5달러에서 20달러라고 합니다.

이 백시의 가격은 차후 게임이 정식으로 오픈된 후에 오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빨리 에어드롭으로 백시 한 마리를 받은 뒤 기다려보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엑시 인피니티 또한 마찬가지로 처음 엑시를 에어드롭했을 때는 5에서 20달러 정도였으나 게임 오픈 이후 가격이 대폭 상승한 사례가 있으니 말이죠.

우선 이 백시 인피니티 에어드롭을 받기 위해서는 준비물이 하나 있습니다.

그건 바로 바이낸스 지갑 계정입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binance-wallet/fhbohimaelbohpjbbldcngcnapndodjp?hl=ko

바이낸스 지갑

바이낸스 체인,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및 이더리움을 위한 가상자산 지갑

chrome.google.com


되도록이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하시길를 추천드리며
바이낸스 계정을 만드는 건 길어봐야 5분 정도밖에 안 걸리니까 귀찮으시더라도 꼭 만들어 주세요.

만드셨다면 준비는 끝났습니다. 바로 백시 인피니티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https://www.bxieinfinity.com/

상단 메뉴창에 에어드롭을 클릭하고 BSC 주소에 방금 만든 바이낸스 지갑의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신 후 제대로 복붙이 되었는지 꼼꼼이 확인하고 자기가 가지고 있는 아무 이메일이나 적어주면 에어드랍 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럼 밑의 사진처럼 알이 하나 생길 텐데 알은 5일 후에 부화하며 부화한 백시는 운이 좋으면 최대 100달러의 가치를 가진 아이가 태어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방적으로는 5~20달러 정도

백시 인피니티의 에어드롭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임으로 빠른 기일 내에 받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직 백시를 사고팔 수 있는 시장이 열리지는 않아 당장 현금화하는 것은 불가능하기에 백시 인피니티가 정식 오픈되는 날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물론 정식 오픈 이후 백시의 시세 변동을 지켜본 후에 판매를 한 번 고려해 볼 생각입니다.


마켓의 개통 예정일은 12월 26일 에어드롭 이벤트가 끝난 바로 다음날이네요.


그리고 또 엑시 인피니티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인 토지 또한 출시 전이므로 현재 엑시 시장에 올라와있는 토지보다 훨씬 저렴한 값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백시 인피니티 오픈 이후의 토지 가격이 과연 엑시 인피니트만큼 올라갈 것인지가 관건입니다.

저는 이미 엑시 3마리를 사는 데에 많은 돈을 투자했기에 이 토지 패키지를 구매할 여력은 없어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토지의 가치가 충분히 정식 오픈 이후에 오를 것이다라고 생각하시면 한 번 투자한다는 마음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에 더불어 자신의 링크로 친구를 백시 사이트에 초대해 에어드롭을 받게 하면 여러 가지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뭐 자세한 사항은 백시 인피니티 공식 사이트에 다 나와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직접 사이트에서 읽어보시고 괜찮은 혜택이다 생각되면 주위 지인들에게 홍보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