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은

장르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2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부디 재밌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러브 코미디물≫

토라도라

 

 

 

러브 코미디의 정석이라는 칭호를 가진 전설적인 애니 토라도라입니다. 말 그대로 러브코미디의 모범답안을 보여준 작품입니다. 캐릭터의 표정, 사물을 통한 연출 등등 뛰어난 여러 연출기법들을 사용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효과를 주었죠. 초반에는 티격태격 하던 두 남녀 주인공이 서로를 좋아하게 되는 과정을 아주 자연스럽게 그려내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로서 토라도라는 러브코미디 역사상 길이 남을 작품으로 자리 잡게 됩니다, 작품을 정주행 한 일부 팬들은 결말에 여운이 오랫동안 남아 10년이 넘게 지난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스포츠물≫

내일의 죠

 

 

‘새햐얗게 불태웠어’ 수많은 패러디 장면을 만들어 낸 작품 내일의 죠입니다. 결말부의 주인공 죠의 독백 장면이 아주 유명한 작품이죠. 무려 2000년대도 아닌 1900년도의 애니이지만 전 아마 몇백 년이 지나도 이 애니를 뛰어넘을 만한 스포츠물을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작품 ‘천원돌파 그렌라간’의 작가는 내일의 죠의 열렬한 팬입니다, 그래서 그렌라간의 작가는 작중 내일의 죠와 오마주 되는 몇몇 장면을 넣었는데요. 대표적으로 죠의 ‘새하얗게 불태웠어’ 장면을 오마주한 카미나의 죽음 장면이 있습니다,

 

 

 

 

 

 

≪로맨스물≫

4월은 너의 거짓말

 

 

역대 소년 애니 원피스의 작가 오다 선생님이 질투한 애니메이션 4월은 너의 거짓말입니다. 애니메이션 입문작으로도 강력 추천하는 작품이죠. 특히 나 제작사의 굳센 노력으로 매화 엄청난 퀄리티의 작화를 뽑아내며 연출, 스토리, 작화 3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낸 완성도 만점을 줄 수 있는 애니입니다. 결말부에 가서는 시청자의 눈물샘을 폭발시켜버리는 감동까지 주며 언제나 로맨스물 하면 절대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작품으로 자리 잡습니다.

 

 

 

 

 

≪미스터리물≫

약속의 네버랜드

 

 

2019년도 애니에 한 획을 그어놓은 작품 약속의 네버랜드입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이고 작화까지 수준급으로 뽑혀 인기가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던 애니였죠. 보는 내내 작품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을 받으며 한 화가 끝날 때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어마어마한 몰입력을 자랑합니다, 아직 시즌이 1 밖에 방영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2기 방영의 계획도 있으니 이대로 결말부까지 애니 화가 진행되면 그때는 미스터리물 역사의 영원토록 이름을 남길 거라 확신하는 작품입니다.

 

 

 

 

 

 

≪디스토피아물≫

진격의 거인

 

 

현재 완결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작품 진격의 거인입니다. 거인이 지배하는 세상이라는 설정으로 그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선한 소재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고 그 결과 스토리 또한 흥미롭고 전혀 지루할 틈이 없어 순식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됩니다. 작중 전투신을 보면 애니메이션화 단계에서 작화진이 엄청난 공을 들여 제작했다는 것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전 특히 작중 디스토피아적인 요소로 거인에 대한 인간의 두려움을 연출로서 잘 표현해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진격의 거인을 디스토피아물 대표작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은 장르를 대표하는 애니 2탄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한 번씩 꾹 눌러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