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진행하는

명작 애니 추천 포스팅입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아주 재밌게 보았던

판타지 애니메이션 6 작품을 소개하겠습니다!

.

.

.

.

.

.

.

1.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 세계 생활

회차: 25화

제작사: 화이트폭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 세계 생활 줄여서 리제로입니다. 평범한 나날을 보내가던 주인공 스바루는 어느 날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나오던 중 갑자기 이 세계로 건너가 버리게 되고, 이후 그곳에서 에밀리아라는 소녀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6 작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작품이며 이 세계 장르를 다룬 애니 중에서도 돋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4월달에 시즌 2가 방영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연기가 된 상황이니 아직 안 보셨다면 지금이 정주행 할 기회이니 한 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낙제 기사의 영웅담

회차: 12화

제작사: 넥서스, 실버링크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 바로 낙제 기사의 영웅담입니다. ‘마법 기사’를 목표로 삼는 주인공 쿠로가네 잇키는 아무런 재능이 없어 학교에서도 낙제 기사라는 칭호로 환멸 받으며 지내가던 도중 어느 날 이국의 황녀이자 학년 최고의 기사인 스텔라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주인공의 성격이 아주 시원시원하고 좋아 답답하지 않게 볼 수 있었던 작품입니다. 전투씬 퀄리티도 잘 뽑혀서 보는 내내 짜릿짜릿 한 액션을 보는 맛도 있고 스토리 전개도 아주 흥미진진하여 하루 만에 12화를 전부 봤습니다. ^^ 다만 작중 등장하는 서비스 씬의 수위가 아주 높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서 정주행의 여부를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3. 십이대전

회차: 12화

제작사: 그라피니카

 

세 번째로 소개해드리리 작품 십이대전입니다. 작중 등장하는 인물들이 모두 십이간지의 동물들을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로 총 등장인물 12명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가문을 대표하는 전사로 12년에 한 번씩 열리는 배틀 로열 경기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12명의 캐릭터들 한 명, 한 명의 스토리가 치밀하게 짜여 있고 캐릭터 각자가 보유한 능력들이 워낙 특이하고 사기적이라 어느 작품에서도 보지 못했던 기술들을 구사합니다. 작중 복선과 떡밥 회수도 아주 완벽하기에 완성도 또한 매우 높은 작품이죠^^

 

 

 

 

 

 

4. 기생수

회차: 24화

제작사: 매드하우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애니 기생수입니다. 인류를 말살하라는 명령을 받은 우주의 기생생물들은 하나씩 인간의 뇌 속으로 침입하여 몸을 빼앗고, 주인공인 신이치에게도 기생생물이 접근하여 몸을 빼앗으려 하지만 뇌 속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오른손에 머무르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 날 오른손에 기생하게 된 생물 ‘미기’가 탄생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방영했을 당시 상당한 인기 열풍을 탔던 애니로 많은 팬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에 높은 몰입감을 자랑하며 결말까지 깔끔하기에 이 글을 읽으시는 독자분들께 다른 건 안 봐도 이 작품만은 꼭 보라하고 싶을 정도로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5. 새벽의 연화

회차: 24화

제작사: 스튜디오 피에로, Tokyo MX

 

다섯 번째로 추천드리는 애니 새벽의 연화입니다. 새빨간 머리색을 가진 주인공이자 나라의 공주인 연화는 어렸을 적부터 사촌이었던 수원을 쭉 좋아해 왔었습니다. 연화는 자신의 16살 생일날 밤 나라의 왕이자 아버지인 일왕을 찾아가지만 그곳에서 본 것은 아버지를 살해하는 수원의 모습.... 이윽고 연화 또한 죽을 위기에 처하자 그녀의 소꿉친구이며 ‘뇌수’라 불리는 장군 학이 연화를 데리고 탈출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작가분이 한국을 아주 좋아하시기에 작중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름이 대부분 한국식 이름이 이기도 합니다. 저는 대부분 판타지 장르는 서양풍의 판타지 작품을 대부분 보지만 새벽의 연화는 동양풍의 판타지임에도 불구하고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6.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

회차: 1기(11화), 2기(11화)

제작사: 스튜디오 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작품 바로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 일명 코노스바입니다. 히키코모리 인생을 살아가던 주인공 카즈마는 어느 날 길을 가다가 트럭에 치였다는 착각을 하여 급격한 쇼크를 받아 죽게 되고 그렇게 죽음 이후 여신 아쿠아를 만나 이 세계로 환생하는 것을 제안받습니다. 이를 수락한 카즈마에게 아쿠아는 이세계로 가져갈 수 있는 아이템 단 한 가지를 고르라고 하였고 이내 카즈마는 아쿠아를 데려가겠다고 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코노스바 역시 리제로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이죠. 작중 개그 요소가 너무 재밌고 캐릭터들도 모두 매력이 넘쳐서 보는 내내 지루함을 느끼지 못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저는 2기의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 바로 라노벨 원작까지 사서 읽어버렸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판타지 애니메이션 6 작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이 중에 여러분이 좋아하실 만한 애니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구독과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