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덕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진짜 진짜 오랜만에 하는 애니메이션 추천인데요.
생각해보니까 액션 애니메이션 추천은 한 번도 안 한 걸 깨달아 이렇게 바로 진행해 봅니다.
그럼 바로바로 GO GO
1.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회차: 25화
제작사: 유포터블
첫 번째로 추천하는 작품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입니다. 착한 심성을 가진 주인공 에미야 시로가 강력한 마술사들의 대규모 전투인 성배 전쟁의 참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이죠.
작화의 명가로 유명한 회사 유포터블의 대표작품으로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이기도 한데요. 인기가 워낙 많다 보니 시리즈의 수가 어마어마합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완성도가 높은 시리즈 스테이 나이트 UBW를 추천하는 입장인데요. 사실 스테이 나이트는 총 3개의 루트가 있어 정해진 결말은 없지만 전 토오사카 린이 진 히로인으로 끝나는 UBW 편을 제일 재밌게 봤습니다.
문호 스트레이독스
회차: 1기(12화), 2기(12화), 3기(12화), 극장판 :데드 애플
제작사: 본즈
두 번째로 추천하는 작품 문호 스트레이독스입니다. 작품의 주인공 아츠시는 어릴 적부터 고아원에서 지냈지만 1화에서부터 추방당하게 되고 돈이 없기에 그저 거리를 헤매며 굶주림에 시달리던 도중 우연히 다자이라는 사람과 만나게 됩니다. 마침 무직장에 무일푼이었던 아츠시는 다자이로부터 이 능력 집단인 ‘무장 탐정사’에 들어오라는 권유를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문스독은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며 인기가 상당해 시리즈의 제작 텀이 그리 길지 않은 편인데요. 그렇기에 후속 시리즈가 언제쯤 나올지 조마조마해할 걱정이 필요가 없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덧붙이자면 작중 등장하는 남케들이 하나같이 다 잘생긴 캐릭터들뿐이라 여성분들은 더 즐겁게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3. 블랙클로버
회차: 132화
제작사: 스튜디오 삐에로
세 번째로 추천하는 작품 블랙클로버입니다. 마법이 모든 능력을 증명해주는 세계에서 일말의 마력도 지니지 못한 주인공 아스타가 최강의 마도사 직책인 ‘마법제’가 되기 위해 마법 기사단 검은 폭우에 입단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블클은 쉽게 생각해서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와 같은 소년만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펀맨,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함께 새로운 시대의 원나블을 이어갈 작품 중 ‘블’쪽을 담당하는 작품이며 국내에서는 인기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서양 특히 미국 쪽에서 미칠 듯 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져 유명해졌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그만큼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4. 노라가미
회차: 1기(12화), 2기 (12화)
제작사: 본즈
네 번째로 추천하는 작품 노라가미입니다. 단돈 5엔이면 어떤 일이든 해결해주는 무명의 신 야토가 어느 날 어딘가 평범하지 않은 여고생 히요리를 만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주인공이 신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가졌기에 매우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인데요. 개그 요소, 액션씬, 스토리, 작화 등등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기에 거부감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1기와 2기의 제작 텀이 대략 4년 정도였는데 마침 2기가 2016년에 방영되었습니다. 대충 예상을 해보자면 올해쯤 3기가 나와도 이상할 게 없는데 소식이 없어 조금 걱정되기도 하네요.
5. 모브사이코 100
회차: 1기 (12화), 2기 (13화)
제작사: 본즈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작품 모브사이코 100입니다. 너무나도 강력한 초능력을 지닌 주인공 모브가 자신의 스승님 레이겐과 함께 사무소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작품 원펀맨 작가님의 작품이며 원펀맨과 똑같이 주인공이 세계관 최강자라는 설정을 갖고 있기에 걱정 없이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모브사이코 또한 본즈의 작품인데 생각해보니 문스독, 노라가미까지 해서 오늘 소개한 작품의 절반 이상이 모두 본즈의 자식들이네요.
오늘의 포스팅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