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 힘들게 주말 알바를 끝마치고 잠시 멈추었던 포스팅을 다시 한번 시작합니다.

과거에는 어떤 애니가 인기를 끌었었는 지를 알아보는 애니사 공부 <2014년도편>

대망의 흥행작들을 봅시다.

 

 

(2014년에는 정말 명작 애니들이 쏟아져 나온 해라 단 6 작품만 추려내는데 정말 힘들었으며 9 작품으로 늘릴까 생각하였지만 결국 최종적으로 6 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아쉽게 포스팅에서 제외된 2014년도 애니 목록입니다.

 

니세코이, 기생수, 바라카몬, 노라가미, 하이큐)

 

 

 

 

 

4월은 너의 000 000 노라이프 도쿄00

 

 

 

 

 

 

<4월은 너의 거짓말>

먼저 로맨스 장르를 대표하는 전설의 애니메이션 "4월은 너의 거짓말"입니다.

많은 팬들이 애니 입문작으로 강력 추천하는 작품이기도 하며 제작사 a-1 pictures의 대표작품으로도 손꼽힙니다.

 

아름다운 작화와 애니만의 명곡 op, ed를 남겼고, 큰 여운이 남는 스토리로 모든 팬들에게 영원한 후유증을 남긴 명작으로 자리 잡게 됩니다.

 

 

 

 

 

 

 

 

 

 

<노게임 노라이프>

 

2012년도 이세계 열풍을 일으킨 애니 "소드 아트 온라인"에 바톤을 이어받은 이세계 작품 "노게임 노라이프"입니다.

게임에서 단 한 번도 패배해 본 적이 없는 천재 히키코모리 남매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죠.

 

먼치킨 주인공 설정으로 절대로 이기지 못할 것 같은 게임을 천재적으로 파헤쳐가는 두 명의 주인공의 매력으로 인해 많은 팬들이 유입되었는데요.

 

특히나 화려한 색감의 작화로 몇몇의 팬은 눈이 아프다고 말하지만 일반적으로는 다채롭고 예뻐 보이는 좋은 작화라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도쿄구울>

평범한 인간의 몸으로 구울의 장기를 이식해 반구울이 되어 버린 주인공의 이야기 "도쿄구울"입니다.

 

1화부터 몰입감 높은 전개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야기가 전개될 수록 주인공의 감정 변화가 심화되어 보는이 마저 고통을 느낄 정도로 연출과 묘사가 훌룡한 작품입니다.

 

게다가 잘생긴 주인공의 효과로 인해 여성팬들이 특히 나 많이 유입되며 남녀가릴것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애니로 자리잡게 됩니다.

 

 

 

 

 

 

 

 

일곱개의 00 00큐 월간00 노자키군

 

 

 

 

 

 

<일곱개의 대죄>

절정의 액션을 보여주는 작품 "일곱개의 대죄"입니다.

 

액션신 하나하나가 매우 임팩트가 강력한데다 스토리까지 호평을 받으며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비게 된 작품입니다.

 

무엇보다 칠대죄의 최고 매력은 7대 죄악을 모티브로 매력 넘치는 7명의 능력자 캐릭터를 만들어 낸 것이죠.

 

 

 

 

 

 

 

 

<하이큐>

스포츠물의 정석 "하이큐"입니다.

 

스포츠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중 가장 흥행한 작품 중 하나인데요.

 

부드러운 작화와 긴박감 넘치는 연출로 보는 내내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쿠로코의 농구와 함께 스포츠물 애니메이션계를 이끌었던 간판작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높은 인지도를 얻었었죠.

 

 

 

 

 

 

 

 

<월간순정 노자키군>

로맨스 보러왔다가 뒤통수 맞는 작품 "월간순정 노자키군"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로맨스쪽에 가까운 것 같지만 실상은 100%코미디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죠.

 

하지만 오히려 팬들은 보고 싶었던 장르와는 정반대였지만 첫 화를 보니 재미있어 모든 회차를 다 보게 되었다는 평이 자자한데요.

 

결국 방영 당시 bd판매량이 예상치 못한 대박을 찍게 되면서 2기가 제작될 것 같다는 목소리가 많이 나왔지만 아직까지 제작 소식이 없어 안타까워 하는 팬들의 수가 상당합니다.

 

 

 

 

 

 

 

 

 

지금까지 2014년대를 이끌었던 대흥행 작품 6개를 알아보았습니다. 나가시기 전 구독과 좋아요는 글을 쓰는 제게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