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2탄까지 진행했던 러브코미디 애니 추천

3탄을 가져와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한번 시작해보죠~!

.

.

.

.

.

1. 마사무네의 리벤지

 

 

“나에게 반하게 만들어서 복수해 주겠어!”

 

8년 전 주인공인 마사무네는 좋아하는 여자인 아다가키 아키에게 용기를 내어 고백하지만 ‘돼지 족발’이라는 굴욕적인 모욕을 들으며 거하게 차이게 됩니다. 그로부터 수년간 마사무네는 극한의 다이어트로 살을 빼 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학교 내 모든 여학생들에게 사랑받는 꽃미남이 되고, 같은 학교에서 아다가키 아키와 8년 만에 재회를 합니다. 이후 마사무네는 8년 전 고백을 차 버린 아키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녀가 자신에게 반하도록 계획하면서 벌어지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2. 일주일간 친구

 

 

“나랑.... 친구하지 않을래요?”

 

고등학교 2학년의 주인공 하세는 같은 반의 여학생인 후지미야에게 친구가 되고 싶어 말을 걸지만 그녀는 기쁘지만 친구가 될 수는 없다며 거절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허세는 후지미야와 친구가 되기 위해 점심시간마다 옥상에 있는 그녀를 찾아가고,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후지미야는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습니다. 그 비밀은 일주일에 한 번씩 월요일마다 ‘친구’에 관한 기억이 리셋된다는 것인데요. 이 사실을 안 하세는 그녀가 기억을 잃어도 친구가 될 수 있게끔 기억이 리셋되는 월요일마다 친구가 되기 위해 다가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3. 블렌드 S

 

 

“또 오셨네요 방해가 되지 않을 곳에 적당히 앉아주세요”

 

선천적으로 눈매가 나빠 아르바이트 취직이 되지 않는 주인공 마이카는 어느 날 찻집 ‘스틸레’ 앞을 지나다 가게 점장인 디노의 스카웃으로 얼떨결에 취직하게 됩니다. 하지만 ‘스틸레’는 평범한 가게가 아니라 웨이트리스가 각각 주어진 속성으로 손님을 대접하는 곳이었고, 디노는 마이카의 나쁜 눈매를 매력 포인트로 살려 그녀에게 도 S 속성을 맡아 달라 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4. 야마다군과 7명의 마녀

 

 

“나랑 키스하자”

 

학교 내 최고 불량아라 평가받는 주인공 야마다는 어느 날 계단을 올라가다 발을 헛디뎌 같은 학년의 최고 미녀인 시라이시와 함께 굴러 떨어지게 되어 기절하게 됩니다. 정신이 들어 눈을 떴을 때 야마다와 시라이시는 몸이 서로 바뀌어 있었고 둘은 원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하다 서로 키스를 하면 몸이 바뀐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서로의 몸으로 돌아가 일이 끝나는 듯싶었지만 학생회 멤버인 미야무라가 야마다에게 접근하여 키스를 하면 몸이 바뀐다는 사실을 알아냅니다. 그리고 이후 미야무라는 야마다, 시라이시에게 함께 ‘초현상 연구부’ 동아리를 만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5.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널 누구나 부러워할 메인 히로인으로 만들어 주겠어!”

 

학교 내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에 유명인사인 오타쿠 주인공 토모야는 어느 날 언덕길에서 같은 반에 여학생인 메구미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본 순간 그는 엄청난 두근거림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토모야는 미연시 게임을 제작하여 자신이 봤던 언덕길 위 메구미와 당시에 두근거림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게임 제작을 위해 본격적으로 토모야가 같은 학교 선배이자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인 우타하,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성인 19금 만화의 작가인 에리리, 사촌관계이자 게임의 OST를 만들어 줄 기타리스트 미치루 그리고 게임의 메인 히로인이 될 메구미와 함께 팀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러브코미디 애니 추천 3탄을 진행해보았는데요!

여러분에 마음에 드시는 작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구독과 하트 한 번씩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