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벌써 4탄을

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 아직까지 소개할 애니가

많이 남아있는 제 자신을 보고 놀랐습니다 허허

그럼 바로 한 번 시작해보죠!

.

.

.

.

.

.

1.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총 회차: 12화

제작사: feel

 

미술부 부원으로 그림에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오로지 미소녀 캐릭터만 그려내는 2D 덕후 남학생 우치마키와 그런 그를 좋아하는 동급생 미술부원 우사미 그리고 부실에서 낮잠을 자는 것이 일상이지만 미술부 동아리를 책임지고 있는 부장. 이 세 명이 미술부 활동을 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일상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로맨스보다는 코미디 쪽에 비중이 높은 작품이라 부담 없이 보실 수 있는 애니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애니를 보고 싶으시다면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2. 마요치키

 

 

 

 

총 회차: 13화

제작사: feel

 

평범한 고교생 주인공 사카마치는 여성과 몸이 닿게 되면 주체할 수 없이 코피가 터져버리는 여성 공포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사카마치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어느 날 같은 학년의 미소년 집사인 스바루와 학교 화장실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알고 보니 그는 남장을 하고 학교에 다니는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이내 스바루는 그를 폭행하여 기억을 지우려 하지만 이때 그녀를 집사로 둔 소녀 카나데가 등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내 카나데는 사카마치에게 자신의 집사가 여자인 사실을 비밀로 해주면 여성공포증을 없애 주겠다는 제안을 하며 시작되는 하렘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우선 마요치키는 전형적인 하렘물의 성격을 가졌기 때문에 스토리가 그렇게 뛰어나진 않았지만 보는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재밌게 보았던 작품입니다. 하렘 러브 코미디를 좋아하시거나 수위가 높은 애니를 원하신다면 이 애니를 강력추천합니다!

 

 

 

 

 

 

 

 

 

 

3. 언제나 우리들의 사랑은 10cm였다

 

 

 

 

총 회차: 6화

제작사: Lay-duce

 

어렸을 때부터 수많은 영화를 만들며 여러 가지 감독상을 타기도 한 유망주 남주인공 하루키와 미술부 부원이자 수줍음이 많은 탓에 소심한 성격을 가진 여주인공 미오. 이 두 캐릭터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학원 로맨스물 애니메이션입니다.

 

 

총분량이 6화 완결인 작품으로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굵고 짧게 결말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하루정도면 충분히 정주행 할 수 있는 작품이기에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4.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총 회차: 12화

제작사: Wit Studio, Aniplex, 덴츠, TV 후지

 

 

과거 육상부 에이스 선수였던 여주인공 아키라는 연습 중 아킬레스 건 부상으로 인해 육상부를 탈퇴합니다. 이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그녀는 어느 날 비를 피하기 위해 들른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그곳의 점장 콘도를 만나고, 그에게 반해버린 아키라가 레스토랑의 웨이트리스로 일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이 작품 아주 작화가 예쁘고 연출이 뛰어나 보는 내내 저의 눈을 만족시켜주었는데요. 스토리도 아키라와 콘도의 로맨스 중심이 아닌 두 남녀가 잃어버린 꿈을 찾아가는 성장물 쪽에 더 비중이 있는 애니라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시작했다가 마지막에는 여러 교훈을 얻어가기도 하였습니다. 너무 로맨스만 가득한 작품이 거북하신 분들에게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을 한 번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5. 에로망가 선생

 

 

 

 

총 회차: 14화 (OVA 2개)

제작사: A-1 Pictures

 

주인공 이즈미 마사무네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며 출판사와 계약을 하여 열심히 작품을 출간하는 라이트노벨 작가이기도 합니다. 그런 그의 작품의 일러스트를 맡고 있는 파트너 ‘에로망가 선생’과는 인터넷으로만 일을 함께 하는 사이라 그를 실제로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에로망가 선생’은 인터넷 방송을 하고 그 방송을 본 마사무네는 이내 비즈니스 파트너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여동생 이즈미 사기리라는 것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혹시 근친 물로 오해하실 분들이 있어서 말씀드리지만 주인공인 마사무네와 사기리는 친남매가 아니며 부모님의 재혼으로 남매가 된 사이입니다. (일본에서는 피가 섞인 남매가 아니면 결혼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 역시 마요치키와 마찬가지로 은근 수위가 높은 애니이며 등장하는 캐릭터가 모두 매력적이라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이기에 에로망가 선생을 마지막으로 추천드려봅니다!

 

 

 

 

 

 

 

 

 

 

 

 

오늘은 이렇게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벌써 4탄까지 진행해 보았는데요.

제가 추천한 작품이 여러분에 기대에 부흥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한 번씩 꾹 눌러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