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코미디 애니 하면 빠질 수 없는 장르 중 하나죠

하지만 너무나 인기 있는 장르이다 보니까 러브 코미디 장르의 애니의 수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많이 있는데요!

너무나 많은 러브 코미디 애니 중에 무엇을 봐야 재미있게 볼 수 있을지 고민하지 않도록

여러분께 추천할 재미난 러브 코미디 애니 5개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러브 코미디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이 많아 1탄으로 준비했습니다 ^^)

 

 

 

 

 

 

1.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못됐다 

 

시즌: 1기(총 13화, ova 포함), 2기(총 14화 ova 포함), 3기(4월 방영 예정)

 

들어보신 분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너무나 유명한 애니죠.

줄거리는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고교 2학년의 주인공 히키 가야 하치만은 자신의 삐뚤어진 성격 때문에 친구를 일절 사귀지 않고 외톨이 스쿨 라이프를 보내던 중 담임선생님의 눈에 띄게 되어 강제로 봉사부에 입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내청코의 매력은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각각의 캐릭터의 개성이 너무나 매력적이고, 특히 나 주인공이 너무나 갓갓갓갓 이기에 암 걸리지 않고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는

애니입니다.

 

 

참고로 아직 안 보셨다면 빨리 보셔야 합니다!

다음달 4월 드디어 내청코의 마지막 시즌이 방영 예정인데요!!

마지막 시즌이라는 말에 조금 아쉽고 섭섭한 마음이 남지만 결말이 한편으로는 기대 돠기도 하네요.

 

 

 

2. 니세코이

 

시즌: 1기(총 20화), 2기(총 12화), ova(총 4화), 3기 (예정 없음)

 

음 저도 정말 넣을까 말까 고민했던 애니인데요.

사실 니세코이는 팬 층이 워낙 두텁고 인기 많은 작품이기는 하지만 극심하게 갈리는 호불호 결말(참고로 저는 결말 불호랍니다ㅠㅠ)때문에 약간 고민하긴 했지만 그래도 애니 화가 정말 잘 된 작품이기에 추천하지 않으래야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줄거리는 일본 야쿠자 조직 보스의 아들인 주인공 이치죠 라쿠와 마피아 조직 보스의 딸인 키리사키 치토게가 두 조직 간의 분쟁을 막기 위해 가짜 연인 행세를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니세코이는 일단 설정 자체가 워낙 독특하기 때문에 신선한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한 번 보시면 재미는 확실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니세코이의 3기 제작 예정은 없습니다. 그리고 아마 제작될 확률도 없어 보이기에 애니로 다 보시면 후에 이야기는 원작을 찾아서 보시는 방법밖에 없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3.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시즌: 1기(총 12화), 2기(방영 예정)

 

안녕 하살 법의 열풍을 일으킨 애니이죠!

제가 정말 재작년 까지만 해도 러브 코미디 애니는 별로 보지 않는 장르였는데 작년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를 본 이후로 러브 코미디에 빠져버렸답니다! 헤헤 (사실 이 글을 쓸 수 있었던 것도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가 있었기 때문이죠)

 

줄거리는 프라이드가 높은 두 남녀 주인공이 서로를 좋아하지만 둘 다 높은 자존심 때문에 먼저 고백하지 못하여 서로가 상대에게서 고백을 받아내기 위해 펼치는 연애 두뇌 전 이야기입니다.

 

전 이 애니를 정말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좋은 점은 두 주인공이 서로에 대한 확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전제로 이야기가 흘러가기 때문에 답답한 요소가 일절 없고 게다가 코미디 요소도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또한 두 주인공의 솔직한 기분과 감정 묘사가 수시로 보이기 때문에 이를 보면서 귀여운 반응의 두 남녀 주인공의 모습을 보면서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 참고로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기도 다음 달인 4월에 방영할 예정이라 합니다.

 

 

 

4. 심심한 칠드런

회차: 총 12화

 

굵고 짧다!

저는 이 애니를 이렇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우선 기본적인 애니의 1편은 대략 24분이 보통이지만 심심한 칠드런은 그 절반인 1편의 12분입니다. 또 특이한 점은 심심한 칠드런 에는 매우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이 말이 단순히 등장인물이 많다는 것이 아닌 여러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번갈아 가면서 나오는 것인데요.

 

 

애니에서는 다양한 두 남녀 캐릭터들 간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흘러가는 데요 각각의 커플들의 스타일이 각양각색이라 보는 맛이 쏠쏠합니다. 12분의 짧은 러닝타임이라 정주행 하기에는 안성맞춤인 애니입니다. 애니를 볼 시간이 없어서 비교적 긴 이야기의 애니를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심심한 칠드런 보시고 힐링하세요!

 

 

 

5.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회차: 총 24화

 

 

여러분 할 말이 있습니다. 제 얘기를 들어주세요!

제목만 보고 이상해서 안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ㅠㅠ

원작 작가님이 제목을 저렇게(?) 지으시는 분으로도 유명합니다.

절대 절대 이상한 애니가 아니니 제가 지금부터 하는 소개를 부디 끝까지 읽어주세요!

 

스토리는 평범한 학생이라는 이미지와는 동 떨어진 개성 넘치는 학생들을 모아놓은 사쿠라장. 그리고. 이곳에 들어온 지극히 평범한 주인공이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사쿠라장 멤버들과의 이야기인데요.

 

이 작품을 보기 전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시작했지만 완결까지 정주행 한 끝마친 후 전 큰 교훈을 얻어가게 되었습니다. 결코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는 가벼운 이야기를 담고 있지 않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도달하기 위해 조금씩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피부로 와 닿을 정도로 생생하게 묘사해내었고, 무엇보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살아가면서 겪게 될 힘든 고난과 역경의 시기를 학생의 입장에 있는 캐릭터를 대표해서 잘 표현해 낸 작품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한 작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애니로 완결까지 난 작품이니 꼭 한번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아요와 구독까지 눌러주시면 더더더!!!

감사드리겠습니다.

 

 

 

 

전 항상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더 좋은 애니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제 생각을 솔직하게 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애니를 추천하는 데 있어서 단순히 애니 추천이라 하더라도 너무 좋은 점만 알려드리기보다는 확실히 있는 단점을 그대로 독자분들께 전달하는 것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많은 사람들이 애니를 추천하는 걸 볼 때면 솔직히 어떤 애니를 먼저 봐야 할지 고민도 되고 과연 이 애니가 정말로 재미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거든요. 그래서 전 제 글을 읽는 독자분들이 재미있는 애니를 간편하게 찾고 즐길 수 있게 제가 몸소 느낀 대작들만 정성껏 골라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글을 쓰면서 아직 제가 쓰는 글의 필력이 많이 부족하다는 걸 느끼지만 후에는 독자분들도 읽기 편한 글을 쓰기 위해서 오늘처럼 한 개씩 한 개씩 블로그 글을 계속 써나가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럼 앞으로도 열심히 쓸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안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