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포스팅했던

애니 속 최고의 커플들에 이어서 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커플이 탄생한 순간 5장면을 가져와보았습니다.

바로 한 번 시작해보죠!

.

.

.

.

1. 에드워드 ♥ 윈리

강철의 연금술사 中

에드워드: 등가교환이다! 내 인생 절반을 줄 테니까 네 인생도 절반 줘!

윈리: 아우 정말 연금술사는 왜 그 모양이야? 등가교환의 법칙? 바보 아냐?

에드워드: 뭐가 어째?

윈리: 정말 바보야 절반이 뭐야? 전부 줄 건데....

 

강철의 연금술사 초반부터 나왔던 연금술사의 절대 법칙 등가교환 이론으로 고백하는 장면이죠. 등가교환을 소재로 한 고백이라 이 장면은 팬들 사이에서도 이과생에 고백방법’이라 불리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고백 장면이라 하면 빠지지 않고 회자될 정도로 유명한 고백 장면이랍니다.

 

 

 

 

 

2. 제레프 ♥ 메이비스

페어리테일 中

메이비스: 나도 데려가 줘 제레프

제레프: 넌 살아야만 해

메이비스: 정말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나요?

제레프: 곤란한 걸, 이러면 너까지 저주로

메이비스: 같이 가요, 제레프

제레프: 메이비스......따뜻해

메이비스: 당연하죠 이곳은 페어리 테일의 안이니까요.

제레프: 그렇구나, 이게 죽는다는 것 불사인 자도 이길 수 없는 힘.....

제레프 & 메이비스: 그것이 사랑....마법의 정수

 

서로를 사랑하면 한쪽이 죽게 되는 모순의 저주에 걸린 두 사람은 끝내 죽음을 함께 맞이하고, 모순의 저주를 풀게 된 두 사람은 죽어서야 서로의 사랑이 이루어집니다. 제레프와 메이비스 둘은 서로 사랑함에도 불구하고 모순의 저주 때문에 서로 적이 될 수밖에 없었던 비운의 커플이기도 합니다.

 

 

 

 

 

3. 오카베 ♥ 크리스

슈타인즈 게이트 中

오카베: 난 리딩 슈타이너의 힘을 가지고 있어 모든 세계선의 기억을 가지고 있어 그런 나 이기에 알 수 있어 너랑 같이 있었던 3주간 아니, 그것보다 계속 계속 길었던 긴 시간 너랑 같이 있었던 나 이기에 알 수 있는 거야 어느 세계선의 어느 시간, 어느 장소에 있더라고 나는 네가 좋았다.....다시 말하지 마키세 크리스 나는 네가 좋다. 너는 어떻지? 지금 이 시간, 이 순간 너는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거지?

크리스: 나는.....아, 알고 싶어?................눈을...감아라

 

이 장면 크리스가 죽는 세계선의 운명을 바꾸는 데 성공한 오카베가 끝내 그녀에게 고백하는 장면인데요. 보신 분들은 다 아시다시피 크리스가 마지막에 눈을 감으라고 말한 의미를 아실 겁니다. 크리스의 말의 의미를 모르겠으면 슈타인즈 게이트를 정주행 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4. 유타 ♥ 릿카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中

릿카: 나 널 좋아해....

유타: 아, 잠깐 내가 먼저 할 얘기였는데

릿카: 안돼 사왕진안에 따라 내가 먼저 얘기하기로 정해져 있었어

유타: 난 다크 플레임 마스터잖아?

릿카: 사왕진안이 최강

유타: 아 정말 없었던 걸로 해줘라 모처럼 준비해왔으니, 말한다? 어둠의 불길에 휨 싸인 자여 다크 플레임 마스터와 ‘연인’으로서의.......안할래 아무튼

릿카: 계속해줘

유타: 응?.....어둠의 불길에 휨 싸인 자여 다크 플레임 마스터와 ‘연인’으로서의 계약을....맺어라

릿카: 네..

 

평범한 고백씬 과는 차원이 다른 중2병식 고백으로 색다른 달달함(?)을 느낄 수 있었던 장면이었죠. 서로 부끄러워하면서도 중2병 대사는 거침없이 날리는 것이 관전 포인트랍니다. ^^

 

 

 

 

 

5. 류지 ♥ 타이가

토라도라 中

류지: 두 달만 있으면 난 18세가 돼! 이대로 야스코와 네 어머니에게서 도망쳐서...도망치고 도망쳐서 자고 일어나고..도망치고 도망쳐서 내 생일이 되면...그러면....나와 결혼하자! 그러면 우리도 어른이야! 아무도 방해할 수 없는....나만의 인생을 내가 죽을 때까지 네게 주마! 나는 널.....

타이가: 야 잠깐!!!!! 치사해 내가 먼저 말한다고 했잖아! 들어 달라고 했잖아! 이 치사빤스 똥개!

류지: 이런 건 남자가 말하게 해 줘야지, 이것아!

타이가: 내가 말하게 해 줘! 미노리와 약속했단 말이야! 난 나만의 방식을 보여 줄 거란 말이야!

류지: 그,그럼 같이.....

 

러브코미디물에 정석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토라도라이죠. 타이틀에 걸맞게 고백씬 또한 기가 막혔습니다. 그동안 서로 엇갈리기만 했던 류지와 타이가가 끝내 맺어지는 이 장면 10년도 넘게 지난 애니메이션이지만 지금 다시 봐도 전혀 괴리감이 없을 정도의 명장면이었죠..

 

 

 

 

 

오늘은 애니 속 커플들의 탄생 씬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에 나와있진 않지만 아직도 더 많은 고백 장면들이 있죠.

여러분이 본 애니 속 고백씬 중에는 어떤 작품의 어떤 장면이 가장 좋았나요?

댓글로 자유로운 생각을 적어주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며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