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본

신작 만화 <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권>

 

 

국내에서는 아직 1권밖에 정발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1권의 시놉시스입니다.

 

 

악마들의 의욕을 불러일으켜 마계를 구하기 위해 인간계로 내려온 악마, 아쿠츠 마사토라.

전학 간 학교에서 한눈에 반한 소녀 아마네 리리를 스카우트 후보로 점찍지만, 그 정체는 악마들의 천적인 천사였다!!

그리고 어쩌다 보니 리리의 노예가 되어 버린 아쿠츠는 악마 사냥을 도울 것을 강요받게 되고, 말을 듣지 않으면 말로 할 수 없는 부끄러운 벌을 받게 되는데!

악마&천사, 두 소년, 소녀의 물러 설 수 없는 액션 판타지 러브 코미디!

 

 

 

 

 

 

왼쪽이 남자 주인공 캐릭터인 악마 아쿠츠 그리고 오른쪽이 여자 주인공 캐릭터인 아마네입니다. 시놉시스를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천사와 악마들 간의 전쟁에서 열세를 보이는 악마군은 자신들을 이끌어 줄 인간 리더를 찾기 위해 아쿠츠를 파견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쿠츠는 파견된 학교의 학생 아마네를 인간으로 착각하여 그녀를 스카우트하려 하지만 그녀는 악마의 천적 천사였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아쿠츠는 아마네에게 압도적으로 패배하고 아마네는 아쿠츠를 자신의 노예로 삼아버립니다.

 

 

 

 

 

 

 

이후 아쿠츠는 아마네가 씌운 목걸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따르도록 하지만 이것을 기회로 살려 그녀를 타락시키려 하고 반대로 아마네는 악마 중에서도 아쿠츠가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다 판단하여 그를 갱생시키려 마음먹습니다. 그렇게 두 주인공은 서로 상대의 마음을 함락시키기 위하여 한껏 꾸미고 등교를 하는데요. 그렇게 학교에서 만난 아쿠츠와 아마네는 서로를 유혹하기 시작하며 러브 코미디 특유의 꽁냥꽁냥함을 보여줍니다.

 

 

 

 

 

 

 

 

이 작품이 액션 판타지 러브코미디 장르인 만큼 아쿠츠와 아마네가 이어지지 않을 수가 없겠죠? 악마 남자 친구와 천사 여자 친구 커플이라니 벌써부터 후반 내용이 어떨지 아주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 물론 제가 러브 코미디를 워낙 좋아해서 이런 부분만 중점적으로 본 거지 전투씬도 꽤 화려하고 악마의 세계와 천사의 세계라는 판타지적 소재의 비중도 아주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토리가 꽤나 신선하고 흥미로워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앞으로 두 주인공 아쿠츠와 아마네 사이에 벌어질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노블엔진 출판의 작품<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