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캐 토모자키군>
제작사: ProjectNo.9
장르: 러브코미디, 일상, 성장
등급: 15세 이용가
추천도 ★★★★★
: 음침하고 부정적인 사고를 가진 주인공을 갱생시키는 여주
작품 스토리 라인의 기본적인 뼈대를 보았을 때 인기 러브코미디 작품 "내청코"와 비슷한 뉘앙스를 풍기고 있어
여러 팬들이 제2의 내청코라고도 부르는 작품입니다. 여기에 내청코의 뒤지지 않는 스토리까지 가지고 있어 제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높게 평가하는 작품이자 강력 추천하고픈 애니메이션입니다.
인싸들의 삶을 비판하며 인생은 망겜이라며 홀로 게임을 즐기는 이번 작품의 제목이자 주인공 “토모자키”
토모자키는 평소와 다를 바 없이 즐겨하는 게임 “어태패미”를 플레이하고 있었고 그는 어태패미의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저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는 마침 2위의 플레이어와 치열한 접전 끝에 평소처럼 승리하게 되었고, 갑자기 2위의 플레이어 “노네임”에게 오프라인 만남을 갖자는 연락이 옵니다.
그런데 약속 장소로 간 토모자키가 만난 사람은 다름 아닌 같은 반의 인싸 여학생 히나미였고, 히나미는 자신이 쭉 동경해왔던 1위 플레이어가 토모자키라는 사실에 티 나도록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이유는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에 1위를 할 정도로 열심히 살아와 자신을 많이 가꾸는 사람일 줄 알았으나 현실은 사람과 만남을 갖는데 씻지도 않고 옷도 해져서 너덜너덜한 천을 두르고 오는 등 성의가 없는 모습에 실망했기 때문인데요.
토모자키는 이에 반발해 자신은 히나미와 같은 인싸가 절대 될 수 없다며 인생은 불공평한 망겜이라고 말합니다.
이 말을 들은 히나미는 토모자키를 자신의 집에 초대하고 그를 본격적으로 갱생시키기 위해 인생은 망겜이 아닌 갓겜이라며 주인공을 설득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토모자키는 처음부터 그녀의 말에 수긍하지 않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인 어태패미를 예로 들어 토모자키가 이해하기 쉽도록 설득의 근거를 덧붙이는 히나미의 모습의 그는 결국 설득당하게 되고 히나미는 그런 토모자키에게 자신이 직접 인싸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겠다 말합니다.
본격적으로 인싸가 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며 지금부터는 마스크를 쓰고 보이지 않도록 자연스러운 미소를 연습하라는 히나미
이에 토모자키는 열심히 연습합니다.
다음날 학교에서 히나미는 토모자키에게 구체적인 목표를 세운 뒤 작은 목표들을 조금씩 만들어 하나씩 하나씩 달성해가며 최종 목표를 달성하자 말하며 최종 목표로는 토모자키가 히나미와 비슷한 수준의 인싸가 되는 것 그리고 중간 목표로는 토모자키가 여자 친구를 만드는 것으로 설정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과연 토모자키는 인생이라는 게임의 “약캐”에서 “강캐”로 발전하여 인싸가 될 수 있을지, 토모자키가 진심으로 인생이 갓겜이라고 말할 수 있는 날이 올지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약캐 토모자키군> 1화를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laftel.net/item/40161/%EC%95%BD%EC%BA%90-%ED%86%A0%EB%AA%A8%EC%9E%90%ED%82%A4-%EA%B5%B0
약캐 토모자키 군 - 라프텔
토모자키 후미야는 일본 최고의 게이머지만 현실에서는 외톨이 고교생이다. '인생은 망겜이다'라고 말하는 그가 만난 것은 학교의 완벅한 히로인 히나미 아오이였다. "이 '인생'이라는 게임에
laftel.net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