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의 경지에 다다른 씹덕들만이 즐기는 초마이너한 애니메이션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 건데요.

이번 글을 통해 포스팅에 있는 애니메이션을 모두 알고 있다면 진정한 씹덕이므로 자신이 어느 정도 되는 덕력을 가졌는지 시험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2021.05.26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애니보면서 공부할 수 있다?! 학습용 애니메이션 7선

 

2021.05.15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여자들의 사랑을 그린 백합 애니 추천 6선

 

2021.03.04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후방 주의! 수위높은 19금 애니메이션 추천 5선 3탄

 

2020.03.16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후유증이 남는 애니 추천 5선 (스포 x)

 

2020.12.04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꿀잼 보장! 러브코미디 애니 추천 5선 (5탄)

 

 

1. 러브라이브

러브라이브

 

씹덕 애니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애니 러브라이브 전설적인 밈 니코니코니~를 배출해내기도 하였으며 그 영향력은 일반인들도 얼핏 알고 있을 정도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말 그대로 들어만 본 수준이지 직접 애니를 정주행 한 일반인은 극히 드물 것이므로 이렇게 씹덕 애니 작품 중 하나로 손꼽아 보았다.

 

 

2. 아이돌 마스터

아이돌 마스터

 

줄여서 아이마스라 불리는 아이돌 애니 아이돌 마스터는 일반적으로 장르는 러브라이브와 동일하지만 씹덕들의 평가로는 아이마스는 러브라이브보다 훨씬 더 명작이라 평가받고 있다. 그 이유는 필자인 나 또한 알고 있는데 일단 러브라이브는 주연 캐릭터들이 아이돌 활동을 하는 계기가 너무 비현실적이고, 아이돌을 하는 이유도 너무 가벼워 작품 자체의 스토리나 개연성이 명작이라 평가받기에는 무리가 있다.

 

유명한 작품이긴 하지만 그냥 씹덕 취향을 잘 저격해 상업적으로 성공한 작품이라는 평이 압도적인 반면 아이돌 마스터는 주연 캐릭터 한 명 한 명이 러브라이브의 캐릭터들과는 달리 확고하게 아이돌이 되고 싶은 이유와 저마다의 목표가 뚜렷하고 무엇보다 아이돌이 되어 가는 과정이 현실 고증이 잘 되어 있는 데다가 스토리까지 좋아서 일반 사람이 보면 단순한 씹덕물이라고 여길 수 있지만 씹덕들은 아이마스를 명작이라고 여긴다.

 

 

3. 뱅드림

뱅드림

 

현재 카카오 게임즈에서 운영하는 게임으로도 유명한 뱅드림.

필자인 나 또한 뱅드림을 휴대폰 게임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할 정도로 애정이 있다.

케이온과 함께 밴드 애니 하면 무조건 씹덕들에게 한 번은 거론되는 작품으로 희한하게 애니메이션 버전이 게임의 스토리를 그대로 가져와 제작되었지만 작화는 게임 스토리 작화가 훨씬 좋은 게 함정...

 

하지만 뱅드림은 씹덕들을 노린 마이너 계열의 애니임에도 불구하고 BD 판매를 끼워넣기 없이 양심적으로 판 것으로도 유명하다. 개인적으로는 애니와 게임을 모두 접해보길 권하지만 애니의 작화가 도저히 적응이 안 되겠다면 게임으로 모든 스토리를 보는 것을 추천한다. 어차피 내용이 같을뿐더러 게임이 애니보다 먼저 만들어졌기에 게임의 없는 스토리가 애니에 있는 경우는 없으니 뱅드림 자체의 모든 스토리는 다 게임 안에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4. 우마무스메

우마무스메

 

우마무스메는 필자인 나조차도 사실상 최근의 접한 작품인데 진짜 명작이다. 

이 작품은 게임으로 훨씬 유명한데 현재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미친듯한 다운로드 수와 유저들의 평가가 아주 좋은 명작으로 손꼽힙니다. 

 

애니메이션 우마무스메는 실제 일본의 경주마들을 모티브로 캐릭터들이 설정되고, 스토리 또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고증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퀄리티와 연출이 야무지게 잘 뽑혀 씹덕 애니 치고 너무 명작 수준으로 잘 만들어졌다 생각합니다.

 

5. 페이트 시리즈

 

 

씹덕 애니 중에서도 가장 많은 시리즈를 보유한 페이트 상업적 측면에서는 오늘 6 작품 중 단연 독보적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원작 미연시 게임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부터 넷마블의 페이트 그랜드 오더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으로는 여기 다 적기에도 벅찬 페스나, 페스나 ubw, 페스나 헤븐즈 필, 페이트 제로, 페이트 그랜드 오더 퍼스트 오더, 페이트 아포크리파, 페이트 그랜드 오더 절대 마수 전선, 페이트 라스트 엑스트라 앙코르, 프리즈마 이리야, 에미야 가의 오늘의 밥상 등등 엄청난 양의 작품과 여기에 더불어 만화, 소설까지 나가면 셀 수가 없죠.

 

한 작품을 깊고, 깊고, 더욱 깊게 파고들기 좋아하는 씹덕들에게 사랑받는 작품이죠.

 

6. 프린세스 커넥트

프린세스 커넥트

 

진정한 하렘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미소녀 게임 원작이자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커넥트는 미소녀의 수만 40명이 넘어가는데 

 

심지어 스토리가 남주인공 한 명이 이 여캐들을 전부 한 번씩 만나는 식으로 진행되는 극한의 하렘을 보여줍니다.

미소녀의 수가 너무 많은지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가 분명 한 명쯤은 있을 것이기에 팬층이 워낙 두껍기도 하고

또 애니가 2020년 작년에 1기가 제작되었는데 요즘 같은 디지털 시대 그리고 불법이 판을 치는 이 현대에서 bd 판매량 2만 장을 넘긴 신들린 듯 한 기록을 보여주었습니다.

 

근데 솔직히 게임은 그렇게까지 재미없느.........차라리 우마무스메하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