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비용 1도 없이 돈 벌어갈 수 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임으로 엑시 인피니티와 같은 복잡한 과정이나 과금 없이 곧바로 설치 후 수익을 얻어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2021.12.12 - [IT 정보] - 게임하면서 돈 벌자 nft 게임 점유율 1위 <엑시 인피니티>

2021.12.13 - [IT 정보] - 엑시 인피니티 그대로 베낀 <백시 인피니티> 에어드랍 얼른 받아보기


엑시 인피니티에서는 slp 포션을 채굴해 수익을 얻듯이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는 게임 안에서 얻을 수 있는 재화인 무돌 코인을 채굴하여 현금화하여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선 무돌코인 채굴 방법을 알아보기에 앞서 무돌 코인을 채굴한 후에 코인을 옮길 카카오 klip 계정을 연동해 주어야 합니다. 맨 처음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 들어가면 설정 화면을 누르신 다음 카카오 klip 연동하기를 눌러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 klip 지갑 연동이 완료 되었다면 이제 마지막으로 클레이 스왑까지 연동해주시면 수익을 실현할 모든 준비가 끝나는데요.

클레이 스왑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klip을 연동해주시고 이후 현금화하는 과정은

1.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서 무돌 코인을 체굴 후 우편함에서 수령을 누른다.

2. 클레이스왑의 스왑 메뉴로 들어가 지갑으로 들어온 무돌 코인을 klay로 스왑 해준다.

3. 카카오 klip으로 들어온 klay를 빗썸 계정으로 보내 원하는 수량만큼 klay 매도 후 현금화한다.

그럼 이제부터는 무돌 코인을 채굴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무돌코인을 얻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일일 퀘스트로 받을 수 있는 무돌 코인이 100개였지만 현재는 채굴하는 유저의 수가 많아져 하루 50개로 제한이 낮아졌습니다.


이 일일 퀘스트는 매일매일 같은 퀘스트가 주어지며 일일 퀘스트를 깨고 무돌 코인을 얻기 위해서는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레벨이 7 레벨 이상부터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대부분 과금을 하지 않고 플레이할 경우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레벨 7을 찍기까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이후 일일 퀘스트를 모두 깨는 시간은 약 20~30분 정도가 걸립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는 예전 추억의 게임인 드래곤 플라이트와 같은 방식을 채택했는데요.
총 3명의 캐릭터를 데리고 전투에 나가 일정한 간격으로 계속 공격을 날리는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이며 상대의 공격을 피하면서 몹들을 하나하나 잡아가는 방식입니다.

초반에는 모험을 계속 돌려서 레벨업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게임 초반에만 주는 캐릭터로는 모험을 돌리는 데 있어서 난이도가 그렇게 쉽지 않으므로 초반에 주는 뽑기권에서 좋은 캐릭터를 많이 뽑아 캐릭터 레벨을 최대한 올리고 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 번째로 무돌 코인을 얻는 방법은 바로 무한돌파 상위 50위 안에 드는 것입니다.

무한 돌파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 중에서 50위 안에드는 것이니 어지간히 게임센스가 필요하고 또 캐릭터의 육성을 만렙까지 찍어야 가능하겠네요. 그다지 현실성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제 개인적으로는...)

 

세 번째로는 토벌전입니다. 이것 또한 무한돌파와 마찬가지로 상위 50위 안에 드는 것인데요.

그런데 사실 토벌전에서는 보스 캐릭터의 공격 딜이 너무 쌔서 한 대 맞으면 즉사하거나 한대 버티고 두 대개는 무조건 죽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무한돌파에 비해 더 어렵다고 전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한정 사건입니다.
한정 사건은 아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이것도 위의 무한돌파나 토벌전과 마찬가지고 일정 점수에 도달하면 무돌 코인을 지급하는 시스템입니다.

솔직히 일일 퀘스트 말고 무돌 코인을 얻는 방법은 과금을 살짝이라도 하지 않으면 받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한 가지 좋은 점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는 과금 금액이 현재는 많이 드는 게임이 아니기에 충분히 과금을 해서 플레이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엑시 인피니티 같이 부담스러운 금액이 드는 것은 아니니 각자 판단에 따라서 과금을 하여 좋은 캐릭터로 레벨을 더 올리고 무한돌파, 토벌전에서 포인트를 더 많이 획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시기 전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