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수위가 높은

19금 애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보죠!

.

.

.

.

.

.

.

1. 마술 선배

 

 

 

 

총 회차: 12화

제작사: 라이덴 필름, NAS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입부할 동아리를 찾던 중 우연히 마술부에 향한 주인공은 부실 안에서 혼자 공연을 하는 ‘마술 선배’를 만나게 됩니다. 이윽고 마술 선배는 주인공을 발견하고 그에게 반강제적으로 마술 동아리에 입부하기를 권유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작품은 별다른 스토리 없이 동아리 안에서 일어나는 일상 속 사건사고를 다루기에 부담 없이 보기 좋은 작품입니다. 한 화당 러닝타임은 보통 애니 한 편에 절반 수준인 12분이기 때문에 가볍게 보기 좋은 애니죠. 하지만 오늘 포스팅 주제가 19금 애니 추천인만큼 수위가 아주 쌘 애니메이션이기에 시청하기 전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쓰레기의 본망

 

 

 

 

총 회차: 12화

제작사: 라르케

 

서로 어렸을 때부터 각각 좋아하는 선생님이 있는 두 남녀 주인공 무기와 하나비는 한 가지 약속으로 연인이 됩니다. 그 약속은 바로 서로가 서로를 짝사랑하는 상대로 생각하자는 조건으로 교제를 하자는 약속이었습니다. 그렇게 이 약속을 서로 받아들임으로써 시작되는 남녀 간의 치정극을 다룬 애니메이션입니다.

 

우선 쓰레기의 본망은 캐릭터 한 명, 한 명 누구 하나 정상적인 캐릭터가 없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재데로 된 사고를 갖춘 인물이 전혀 없었기에 더욱 신선하고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였던 것 같습니다. 분위기 있는 연출과 더불어 작화도 아주 예쁘게 뽑힌 작품이기에 19금 애니를 원하신다면 강력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3. 감옥 학원

 

 

 

 

총 회차: 12화

제작사: j.c. staff

 

본래는 여고였던 기숙사 학교가 새롭게 남녀공학으로 바뀌며 남학생들도 함께 선발하지만 어째서인지 갓 입학한 학생들 중에서 남자는 5명밖에 있지 않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학교 생활을 하는 5명의 남자 주인공들은 어느 날 몰래 여자 탈의실을 훔쳐보기로 계획하지만 학생회에 걸리고 말아 버립니다. 이후 학생회는 그들에게 교내에 설치된 감옥에 들어가라는 벌을 내리게 되고, 그리하여 시작되는 5명의 남자 주인공들의 감옥 생활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스토리 자체가 워낙 신선한지라 초반부터 아주 재밌게 보았고 19금 애니 중에서도 매우 노골적이고 야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인기도 엄청나게 많아서 드라마화하기도 한 작품이니 재미 하나만큼은 반드시 보장할 수 있는 애니입니다.

 

 

 

 

 

 

 

4. 도메스틱 한 그녀

 

 

 

 

총 회차: 12화

제작사: 디오 미디어

 

평범한 고교생 주인공 후지이는 학교 영어 선생님인 히나를 짝사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과 함께 미팅 자리에 나가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소녀 루이와 함께 첫 경험을 하게 되죠. 그리고 이후 다시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후지이에게 새엄마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새엄마가 데려온 그녀의 두 딸은 자신이 짝사랑하는 선생님 히나와 미팅 자리에서 첫 경험을 함께 했던 루이였습니다. 그리하여 이렇게 후지이, 히나, 루이가 한 지붕에서 함께 살며 벌어지는 삼각관계를 다룬 치정극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도메스틱 한 그녀는 인기도 상당히 많이 끌고 작화와 op까지 애니 화가 아주 잘된 작품입니다. 무엇보다 스토리 자체가 막장에 막장을 거듭하지만 오히려 이 부분 때문에 새로운 장르에 눈을 뜨는 신비한 기분으로 보기도 하였죠. 아침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분은 이 작품도 무척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5. 노게임 노라이프

 

 

 

 

총 회차: 12화

제작사: 매드하우스

 

게임에서 단 한 번도 패배한 적이 없는 남매 소라와 시로는 어느 날 게임의 신 테토에게 이 세계로 끌려오게 됩니다. 그리고 테토는 이들에게 이 세계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뒤 자신에게 도전하라오라고 하며, 이로써 시작되는 두 남매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노게임 노라이프는 예전에도 한 번 소개한 적이 있는 작품인데요. 우선 스토리를 완벽하게 갖춘 이 세계 물이지만 작중 19금 서비스 씬이 정말 많이 나오고 그 수위가 거의 야애니와 맞먹는 수준이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 넣어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볼 수 있는 19금 애니를 찾고 계시다면 노게임 노라이프를 강력추천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19금 애니 추천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에 마음에 드시는 작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버튼 꾹 눌러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