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ngcoobird.tistory.com/32

 

후방 주의! 수위높은 19금 애니메이션 추천 5선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수위가 높은 19금 애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보죠! . . . . . . . 1. 마술 선배 총 회차: 12화 제작사: 라이덴 필름, NAS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입부할 동아

ddangcoobird.tistory.com

 

1.   엿보기 구멍

 

 

 

 

「어느 날 자신의 집과 옆집 사이에 난 구멍이 있다는 걸 깨달은 남주인공은 얼떨결에 구멍 안을 들여다보게 되고 그 너머에는 자기 위로를 하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보게 되는데...」

 

첫 번째로 엿보기 구멍입니다. 애니는 ova형식으로 1시간의 짧은 러닝 타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든 내용을 감상하고 싶다면 원작을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리는 작품이며, 순수 야애니로 분류되지만 의외로 작품성이 꽤나 좋다는 호평을 여럿 받기도 하며 심지어는 하나의 명작으로 평가받아도 손색이 없다는 극찬을 받기도 하였죠.

 

 

 

 

2. XL상사

 

 

 

 

「친구에게로부터 남성용 성인용품의 리뷰를 부탁받은 여주인공, 하지만 그녀에게는 아는 남성 지인이 없었기에 부탁을 거절하려던 찰나 같은 직장의 상사인 남주인공이 이 사실을 깨닫고 자신이 대신해서 성인용품의 리뷰를 해주겠다고 하는데...」

 

두 번째로 XL상사입니다. “그” 장면의 전개를 위한 아주 간략한 위의 스토리가 정말 작품 스토리의 시작이자 끝인데요. “그” 장면을 보여주기 위한 명분이 있어야 하기에 시작부 넣어놓은 정말 참신한 스토리를 가졌습니다. 물론 저 이야기 이후에는 서비스 신으로만 가득하여 더 이상의 스토리 전개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스토리 요소가 있기에 스토리가 있는 19 애니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3. 이터너티 ~심야의 유연 채널~

 

 

 

 

세 번째로 이터너티 ~심야의 유연 채널~입니다. 이번에는 스토리 설명이 없는데요. 이 작품이 바로 스토리 비중 0% 19 애니로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매화마다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이 바뀌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되기에 취향이 맞으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애니입니다.

 

 

 

 

4. 목욕관리사씨!~나와 그 녀석이 여탕에서

 

 

 

 

「유명한 목욕탕의 목욕관리사 손자인 남주인공은 어느 날 허리를 다친 할아버지를 대신해 여탕 목욕 도우미 일을 대신 맡게 되고 업무를 하던 도중 같은 반의 친구인 여주인공을 만나게 되는데....」

 

네 번째로 목욕관리사씨!~나와 그 녀석이 여탕에서 입니다. 애니도 원작 만화도 아주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인기가 매우 많은 작품이기에 인지도도 높으며 나름 19 애니 중에서는 네임드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저 역시도 오늘 추천하는 5 작품 중 하나를 꼽자면 목욕관리사씨를 1순위로 추천하고 싶네요.

 

 

 

 

 

5.  막차가 끊긴 뒤, 캡슐 호텔에서 상사에게 미열을 전하는 밤

 

 

 

 

 

 

다섯 번째로 막차가 끊긴 뒤, 캡슐 호텔에서 상사에게 미열을 전하는 밤입니다. 이것 역시 스토리 설명이 없지만 제목이 작품의 시작과 끝의 스토리를 알려주고 있기에 쓰지 않았습니다. 제목 그대로 “그” 장면을 보여주기 위한 작은 명목의 스토리지만 딱히 스토리라고 할 만큼 거창한 스토리도 아니기에 스토리 0%의 “19 애니로 분류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애니 모두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라며

 나가시기전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막차가 끊긴 뒤, 캡슐 호텔에서 상사에게 미열을 전하는 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