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마키 토게>

 

소속: 주술고전

학년: 2학년

등급: 준 1급 주술사

 

 

작중 위치

 

주인공 이타도리 유우지가 현재 주술고전의 1학년이므로 현시점에서 2학년인 이누마키는 이타도리의 선배 포지션. 말에 저주를 담는 주언 술식을 사용하는 가문의 혈통으로 교류회 편에서는 교토고가 이누마키를 특히나 신경 쓸 정도로 견제하는 모습을 보인다.

 

 

 

 

작중 행적

 

사실 같은 학년인 젠인이나 판다, 옷코츠가 각각 한 번씩 단독 에피소드와 과거가 밝혀진 적이 있는가 하면 이누마키는 안타깝게도 2학년 캐릭터 중 비중이 가장 적다. 그렇기에 작중 행적도 현재로써는 손에 꼽을 만한 게 별로 없긴 하지만

 

교류회 편에서 특급 주령 히나미의 침입 당시 가장 먼저 알아차려 메구미와 노리토시를 재빠르게 피신시키고, 이내 2명과 힘을 합쳐 히나미와 싸우지만 결국 리타이어 직전까지 몰림.

 

주술회전 0권에서 마키, 판다와 함께 게토 스구르를 막아서지만 결국 리타이어

 

 

 

 

전투력

 

준 1급이라는 높은 등급을 가진 주술사이지만 작중에서는 왠지 모르게 자꾸 리타이어 되는 모습만 나온다.

 

말에 저주를 담아 상대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싸우기 때문에 얼핏 보면 최강의 능력인 것처럼 보이지만 말에 담는 저주가 강해질수록 그만큼의 리스크를 감수해야 하고 또 너무 무리한 주언을 내뱉게 되면 다시 자신에게 되돌아오는 최악의 상황까지 갈 수 있다.

 

신체능력이 의외로 뛰어난데 이 장점은 바로 옆에 있는 마키나 작중 최강의 신체를 가진 이타도리 때문에 잘 부각되지 않는다.

 

 

 

성격과 인기

 

주언의 능력 때문에 말을 함부로 할 수 없어 주먹밥에 들어가는 재료로 말을 대신한다. 각 재료의 따른 해석은 다음과 같다고 한다.

 

연어 (しゃけ) : 긍정

가다랑어포 (おかか) : 부정

명란젓 (めんたいこ) : 자신감, 기합

참치 마요네즈 (ツナマヨ) : 제안 또는 대답

연어알 (いくら•すじこ) : 어이없음

다시마 (コンブ) : 인사, 위기상황, 위험

갓 나물たかな) : 괜찮아

참치 (ツナ) : 불편, 호소

 

때문에 말 자체를 잘하지 않아 본래의 성격이 어떤지는 자세히 알기가 여간 쉽지 않은 것.

 

훈훈한 외모와 작은 섹시한 몸으로 인해 여성 누님들의 인기를 열렬하게 받으므로 작중 남캐 중 고죠, 나나미와 함께 큰 인기를 받는다. 제 1차 주술회전 인기투표에서 4위를 하기도 했음.

 

 

 

https://ddangcoobird.tistory.com/175

 

<주술회전> 미스테리 캐릭터 [옷코츠 유타] 그는 대체 누구인가?

<주술회전 0권> 본 포스팅은 옷코츠 유타에 대한 스포일러가 가득함으로 주술회전 0권을 따로 사서 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옷코츠 유타 그는 현재 주술

ddangcoobird.tistory.com

 

https://ddangcoobird.tistory.com/173

 

<주술회전> 인기 캐릭터 "나나미 켄토"에 대해 알아보자

<나나미 켄토> 나이: 27세 키: 184CM 소속: 주술 고전 출신 등급: 1급 주술사 작중 위치 고죠 다음가는 이타도리의 정신적 지주와 같은 역할을 맡는다. 학창 시절 고죠 사토루의 1년 후배였으며 모종

ddangcoobird.tistory.com

 

https://ddangcoobird.tistory.com/131

 

<주술회전> 속 인기 캐릭터 "쿠기사키 노바라"에 대해 알아보자

<쿠기사키 노바라> 생일: 8월 7일 키: 160 cm 이하 성우: 세토 아사미 (대표 캐릭터: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사쿠라지마 마이, [도쿄구울] 마도 아키라, ) [방패 용사 성공담]

ddangcoobird.tistory.com

 

https://ddangcoobird.tistory.com/122

 

<주술회전> 인기 캐릭터 "고죠 사토루"에 대해 알아보자

<고죠 사토루> 나이: 28세 생일: 12월 7일 키: 190 이상 작중 위치 <주술회전>의 주인공 "이타도리 유우지"가 다니는 도쿄 주술 전문 고등학교 1학년 담당 선생님이자 동시에 특급 주술사이며 일명 "

ddangcoobir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