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맨 2기 제작확률은?

체인소맨
ㅔ인ㅅ

장르: 배틀, 다크 판타지, 코미디 호러, 액션
원작: 후지모토 타츠키
방영 기간: 2022. 10. 12. ~ 2022. 12. 28.
편당 러닝타임: 24분
화수: 12화
국내 심의 등급: 19세 이상 시청가

 

 

2022년 4분기를 강타했던 체인소맨이 완결을 맞이하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체인소맨 2기가 제작되는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체인소맨 2기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올지는 제작사인 MAPPA 측에서 아직 아무런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지만, 체인소맨의 화제성과 인기를 생각한다면 나올 확률은 절반이상은 된다고 생각됩니다.

 

 

체인소맨 애니 작화는 매우 준수하게 뽑혔다고 느꼈네요.

아무래도 체인소맨 만화 원작 팬층이 워낙 두텁기 때문에 제작사인 마파 측에서도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체인소맨 애니 자체는 만화원작을 그대로 따라가면서도 만화로는 느낄 수 없는 색채 + 역동적 액션 + 청각적 요소를 잘 믹스하여 훌륭한 연출을 보여준 특징이 있었습니다.

 

체인소맨 1기 완결 기념으로 2기 대비하여 추후 시즌 2가 나왔을 때 체인소맨의 캐릭터 설정을 잊어버리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으니 포스팅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후에 헷갈리는 부분이나 까먹은 캐릭터가 있다면 이 포스팅을 보러 와주세요.

 

 

1기 마지막에 나온 대사의 주인공은 누구?

체인소맨 레제
체인소맨 레제

 

1기 마지막에는 어떤 여자 캐릭터의 목소리가 나오며 끝이 나는데 그 이유는 바로 다음 에피소드의 주인공 레제라는 캐릭터이기 때문인데요.

체인소맨 원작이 12화로 끊어내기 애매한 분량이기 때문에 이렇게 레제를 자세히 보여주지 못하고 끝난 것 같습니다.

 

레제는 파워, 마키마에 버금갈 정도로 체인소맨 원작을 본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캐릭터이며 아래 포스팅에서 레제에 대해 자세히 다루었으니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5.14 - [만화, 라이트노벨/만화 추천] - 소년이 못 보는 소년만화 <체인소맨> 6권 리뷰

 

소년이 못 보는 소년만화 <체인소맨> 6권 리뷰

체인소맨 6권 "폭탄의 악마" 레제 지난 5권의 후반부 등장한 새로운 캐릭터 레제가 메인으로 나온 이번 6권의 표지입니다. 범상치 않은 모습을 보아서 아마 레제는 덴지가 속한 데블헌터의 주 적

ddangcoobird.tistory.com

 

 

 

 

체인소맨 덴지

 

체인소맨 덴지
체인소맨 덴지체인소맨 덴지

 

체인소맨 본 작품의 주인공으로 체인소의 악마인 포치타와 계약한 인물입니다. 키는 173cm

가슴의 줄을 당기면 머리와 양팔의 체인소를 쓸 수 있으며, 피를 먹으면 악마처럼 체력 회복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죠.

 

여자를 매우 좋아하며, 여자 가슴을 만지기 위해 살아가는 캐릭터입니다. 특히 1기 시점에서는 마키마를 매우 좋아했었죠.

 

마키마의 부탁으로 총의 악마를 쓰러뜨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만 공안으로 입사한 지 얼마 안 된 신참이라 전투능력이 아직은 성장 중에 있습니다.

 

 

체인소맨 마키마

체인소맨 마키마체인소맨 마키마
체인소맨 마키마체인소맨 마키마

 

공안의 수뇌부인 마키마.

키는 173cm 아직 1기를 기점으로 아직 완전한 선역 캐릭터인지 악역 캐릭터인지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능력을 쓰는 모습 또한 공개가 되었지만 정확히 어떤 악마와 계약했고, 어떤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지 밝혀진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수수께끼가 많은 인물이죠.

 

하지만 잠깐 나왔던 전투씬만으로 추측해 보면 세계관 내에서도 상당히 강한 무력을 가졌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체인소맨 하야카와 아키

체인소맨 아키
체인소맨 아키 체인소맨 아키

 

1기 기준 여우의 악마, 미래의 악마와 계약한 아키.

 

정확한 키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큰 편. 미남 캐릭터이며 총의 악마에게 가족이 몰살당하여 공안으로 들어온 케이스.

덴지와는 라이벌격(?) 캐릭터라 볼 수 있지만 깊게 들어가면 아키 쪽이 선배이므로 아직 1기 기준으로 단순 전투력은 덴지보다 높을 것으로 추정.

 

쿨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지만 은근히 개그 컷을 심심치 않게 보여주기도 합니다.

 

체인소맨 파워

체인소맨 파워 체인소맨 파워

 

피의 악마 파워. 덴지와는 다르게 순수악마.

피를 사용하여 전투에 임합니다. 피의 형태를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으며, 범용성 또한 뛰어나지만

너무 능력을 남발하게 되면 힘이 빠져 쓰러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덴지보다도 비상식적인 캐릭터로 매우 4차원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냐코라는 고양이를 매우 좋아하며, 가슴에 콤플렉스가 있어 패드를 넣고 다닙니다.

 

 

체인소맨 히메노

체인소맨 히메노 체인소맨 히메노

 

1기 기준 사망한 캐릭터죠.

순수 인간으로 유령의 악마와 계약. 아키를 좋아하는 캐릭터로 아키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걸 유령의 악마에게 받치고 결국 사망합니다. 매우 짧게 등장한 캐릭터지만 엄청난 임팩트를 주고 퇴장하였죠.

 

한쪽눈은 유령의 악마와의 계약에서 잃게 되어 안대를 차고 다녔습니다.

 

체인소맨 코베니

체인소맨 코베니체인소맨 코베니

 

 

 

공안 소속으로 첫 등장에는 더블 피스 + 징징거리기만 하는 무능한 모습 등등 약캐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후반부 빌런들과의 전투에서 화려한 움직임과 뛰어난 공격센스로 두각을 드러낸 캐릭터죠.

의외로 상당한 전투력을 가진 코베니입니다.

 

첫 등장에서는 덴지를 영원의 악마에게 넘겨 죽이려 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이후에는 덴지에게 미안해하며 사과하기도 하였습니다.

 

체인소맨 아라이

체인소맨 아라이

 

1기 기준 사망인물입니다. 

 

아키와 같은 여우의 악마와 계약했었고, 능력은 없지만 악마를 쓰러뜨리기 위한 열정만큼은 대단한 캐릭터였죠.

히메노를 좋아했었고, 코베니와 같이 덴지를 죽이려 했지만 이후에 덴지에게 직접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기 후반 빌런의 기습으로 코베니를 지켜주다 총에 맞고 사망합니다.

 

체인소맨 키시베

체인소맨 키시베

 

마키마 피셜로 공안 최강의 남자라 불리는 캐릭터.

덴지와 파워를 훈련시켜주기 위해 첫 등장. 첫 등장부터 덴지와 파워를 2대1로 간단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덴지와 파워가 수십번을 죽었다 싸우기를 반복해도 제대로 된 상처하나 내는것 조차 불가능할 정도로 강한 인물.

 

덴지와 파워의 전투력을 크게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 인물로 각자 나사가 하나씩 빠져있는 듯한 정신 나간 덴지와 파워를 보며 그런 정신나간 그들을 마음에 들어 합니다.

 

체인소맨 상어의 악마(빔)

체인소맨 빔

 

좀비들을 소탕할 때 첫 등장. 상어의 악마인만큼 상어처럼 벽이나 바닥을 헤엄쳐 다닐 수 있으며, 상어처럼 적을 잡아먹어치우면서 싸웁니다.

 

체인소맨 폭력의 악마

 

빔과 마찬가지로 좀비 소탕 때 첫 등장 폭력의 악마란 이름답게 싸움을 매우 좋아합니다. 싸움 스타일은 당연히 맨 손 육탄전.

 

 

체인소맨 천사의 악마

 

빔, 폭력의 악마와 마찬가지로 좀비 소탕 당시 첫 등장. 의욕이 매우 없는 것이 특징이며, 여자처럼 보이지만 남자다.

몸에 닿으면 수명이 줄어드는 능력이 있어 동료들에게는 자신의 근처로 오지 말라며 주의를 준다.

 

 

실망시키지 않았던 체인소맨의 액션신

 

다른 액션신들도 좋았지만 전 특히나 후반부에 나온 사무라이 소드 vs 덴지 액션신이 엄청 고퀄리티로 뽑혀서 눈이 매우 즐거웠습니다.

 

3d를 활용한 액션신 연출도 진격의 거인 때보다 더 더 세련되게 발전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2기가 나온다면 또 어떤 액션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체인소맨의 제작사 마파는 주술회전, 진격의 거인 파이널 등을 제작한 신생 제작사입니다.

 

마파는 체인소맨의 화제성이나 인기를 고려해 이번 체인소맨 1기 애니에서 매화마다 새로운 엔딩곡을 만드는 정성을 보여주었는데, 이런 체인소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있는 회사인 만큼 2기를 염두에 두지 않았을 리가 없겠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위에서 50프로 이상이라고 말했지만, 저는 2기가 나올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시기가 늦어져 몇 년 뒤에 제작될 수 도 있겠지만, 이런 수익성 좋은 작품을 굳이 데리고 가지 않을 이유는 없겠죠.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2023.01.15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회복술사의 재시작> 캐릭터들을 모두 알아보자(미쳐버린 수위)

 

2023.01.14 - [전체] - <러브인 로그인>가슴을 울리는 순애물 대머리 아저씨인 줄 알았던 게임 친구가 소심한 미소녀였다?!

 

2023.01.14 - [애니메이션/애니 캐릭터 탐구] - 애니 캐릭터 탐구! 무직전생 록시에 대해 알아보자

 

2023.01.13 - [전체] - 블루록 13화 리뷰 (+나에게 축구는 살인이다, 시시해서 죽고 싶어졌다, 나 강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