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원, 파견합니다

 

 

장르: 이세계, 코미디

제작사: J.C.STAFF

회차: 12화 예정

 

<전투원, 파견합니다> 무려 유명하고도 유명한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을 쓰신 작가님의 작품인데요. 특이한 점은 애니화는 코노스바가 먼저 되었지만 사실 <전투원, 파견합니다>가 라이트노벨로는 더 빨리 써진 작품이었다는 것입니다.

 

코노스바와 원작작가님이 동일하기 때문에 개그코드가 아주 유사하고 캐릭터들의 디자인도 어딘가 서로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이번 작품 <전투원, 파견합니다> 역시 코노스바와 마찬가지로 아주 흥행길을 걸어갈 느낌이 듭니다. 작가님의 유머 감각이 좋다고나 할까요. 바로 한 번 이 작품 어떤 이야기를 다루는지 알아봅시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2021.04.14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2021년 2분기 신작 러브코미디 추천 <수염을 깎다. 그리고 여고생을 줍다>

 

2021.04.13 - [애니메이션/애니 리뷰] - 2021년 2분기 신작 애니 추천 및 감상평

 

 

 

이번 작품의 주인공 "전투원 6호" 코노스바의 주인공인 카즈마가 어른 버전이 있다면 이런 느낌일까요?

 

 

지구를 정복하려는 악의 대기업 "키사라기" 이들은 세상을 침략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고, 마침내 그 목표를 달성할 때쯤이 되자 세계를 정복하면 더 이상 회사의 전투원들이 쓸모가 없어져 대규모 정리해고를 해야하는 상황이 오게 되어, 최고 간부들은 이 사태를 막기 위해 우주에 있는 다른 행성을 침략하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그리고 이 작전에 선택된 것이 바로 "전투원 6호였죠"

 

전투원 6호의 서포트로 파견될 고성능 안드로이드 엘리스

미소녀형 안드로이드라고 하는데 미소녀보단 로리형 안드로이드 아닌가?

 

 

전투원 6호가 해야 할 일은 우선 미지의 행성에 도착 후 정복의 기반을 마련할 기지 건설과 현지의 조사입니다.

 

 

 

이 파랭이 간부누님은 아무래도 주인공 전투원 6호를 좋아하는 듯하네요. 전투원 6호는 아주 좋아라 달려들지만 바로 컷 당해버립니다. 역시 이 작가님 주인공을 항상 변태 & 여자에 미친 설정으로 만듭니다. 작가님이 버릴 수 없는 고유의 개그 포인트라고나 할까요.

 

 

이제 막 전송이 시작되고, 전투원 6호는 전송의 성공률과 테스트 횟수를 물어보지만 간부 3인방은 모두 고개를 돌리며 전투원 6호의 눈을 피합니다.

정말 1화부터 코노스바 작가님 답게 개그를 빵빵 터뜨려주네요. 

1화 중 이 파트에서 가장 많이 웃었습니다.

 

 

 

과연 전투원 6호는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고 키사라기로부터 정리해고 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현재 방영 중인 2021년 2분기 신작 애니 <전투원, 파견합니다>를 시청해보세요.

 

전투원,파견합니다 보러가기

 

전투원, 파견합니다! - 라프텔

비밀 결사 키사라기. 이제 지구상의 누구나가 아는 이 대기업은 스스로를 악의 조직이라 자칭하고 여러가지 악행에 손 을 물들이며 수많은 영웅들을 제거하고, 마침내 세계 정복을 이루려하고

laftel.net

 

 

 

코노스바의 등장인물인 카즈마, 아쿠아, 메구밍과 비슷한 성격과 속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주연 인물급으로 나와 <코노스바>를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분명히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다크니스의 포지션을 맡는 인물이 완전 다크니스와 판박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는 것을 빼고는 진짜 이야기 전개나 개그 포인트가 <코노스바>의 스타일을 빼다 박았기 때문에 광팬이었던 전 더 재밌게 볼 수 있었던 이세계물이었습니다.

 

2021년 2분기 신작 애니 중 개그 요소가 짙거나 미소녀 캐릭터들이 대거 출연하는 작품을 원하신다면 1순위로 <전투원, 파견합니다>를 추천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