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 로양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장르: 러브코미디

제작사: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회차: 12화 예정

 

 

여러분은 요망한 여주인공이 나오는 작품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을 아시나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 로양>은 타카기 양의 매운맛 버전이라고 잘 알려진 아~주 매콤하게 요망한 여주인공이 나온다고 합니다.

 

러브코미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릴 신작 애니메이션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 로양>을 소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2021.04.13 - [애니메이션/애니 리뷰] - 2021년 2분기 신작 애니 추천 및 감상평

 

2021.04.14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2021년 2분기 신작 러브코미디 추천 <수염을 깎다. 그리고 여고생을 줍다>

 

2021.04.15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코노스바 작가의 신작 애니?! <전투원, 파견합니다>

 

2021.04.28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안녕, 나의 크라머> 무려 <4월은 너의 거짓말> 작가의 신작!

 

 

 

초반부터 아싸의 기운을 뿜뿜 풍기고 다니는 외톨이 남주인공은 도서관에 공부를 하려 들렀지만 우연히 도서관 안쪽에서 시끄럽게 수다를 떨고 있는 여고생 무리를 마주합니다. 

당연히 혼자인 남주는 그녀들의 존재가 신경 쓰이고 더구나 외톨이라는 속성 때문인지 찌질한 모습이 더 부각되어 보입니다.

 

 

그런데 가만히 있어도 안쓰러운 우리 주인공은 자신이 그리던 만화를 바닥에 흘려 절대 들키고 싶지 않았던 여고생 무리의 관심을 받아 치욕스러운 모욕을 당합니다. 아 왜 동질감이....

 

 

 

그러는 중 여고생 무리에 섞여있던 한 명은 다른 친구들과 사뭇 다른 반응을 보여주는데요.

 

 

사건이 마무리되고 겨우 주인공은 자리에 앉지만 이 소녀는 왠지 모르게 친구들과의 약속을 취소하고 홀로 주인공 곁에 남아 그에게 말을 걸어 다가옵니다!

 

 

그녀는 주인공의 만화 속 장면을 함께 따라 해 보자고 말하며 주인공이 그린 만화 속 히로인의 모습을 그대로 흉내 내는데요.

 

 

당연히 남주는 은둔형 외톨이답게 자신의 망상으로 가득 찬 오글거리는 만화의 장면은 따라 할 수 없었습니다. 아 그니까 왜 자꾸 동질감이.....

 

 

드디어 본색을 드러내는 그녀 먹이가 던져지자마자 주저 없이 선배에게 인신공격을 퍼 부우며 괴롭힘을 처음으로 시전 합니다. 초장부터 이렇게 쌔게 들어오는 걸 보니 왜 타카기 양의 매운맛 버전이라는 건지 한 번에 이해가 갈 정도네요.

 

 

잠깐으로 끝나지 않는 요망한 여주의 끈질긴 괴롭힘 반박은커녕 눈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었던 주인공은 궁지에 몰려 자기보다 연하인 후배의 앞에서 무려 눈물을 터뜨리고 맙니다. 진짜 찌질하긴 하다...

 

 

폭풍처럼 강력한 괴롭힘을 보여준 우리의 여주는 선배가 눈물을 흘렸음에도 놀라는 모습은커녕 손수건을 선물로 주겠다며 태연하게 대응을 하는데요. 

 

 

다음날 학교에서 다시 한번 마주치는 남주와 여주 

 

 

미술부의 부원인 남주는 평소처럼 홀로 그림을 그리지만 이곳에 멋대로 들어온 여주는 자신의 그림을 한 번 그려보라 하는데...

 

 

 

 

 자신의 그림을 그려준 남주에게 여주는 선물을 주겠다고 하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장난을 치며 남주를 실컷 놀려줍니다.

 

 

첫 시작을 알리는 1화부터 고백을 해버리는 사이다를 보여주나 싶었으나 이 역시도 농담이라며 선배를 실컷 놀리는 후배 씨...

 

 

굳이 보여주지 않아도 알 것만 같은 주인공 남주의 과거. 이거 진짜 동질감이 너무...

 

 

작품 시작 이후 처음으로 보는 것 같은 달달한 장면이네요. 달달한 장면이 있긴 하구나!

 

 

본격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나가토로라고 밝히는 후배. 이로써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 로양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요. 

아주아주 매콤한 맛의 요망한 히로인 나가토 로양을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 로양 바로보기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 라프텔

후배 여자애 때문에 울어 버렸어......!!' 어느 날 방과 후 가끔 들르는 도서실에서 슈퍼 '사디스트' 후배에게 찍혔다! 선배를 괴롭히고 비난하면서 즐거워하는 그녀의 이름은 '나가토로 양'! 밉지

laftel.net

 

여주 나가토로의 외견이 갸루라는 설정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긴 하지만 전 무난하게 예쁜 미소녀라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러브코미디인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 로양 작품의 자체도 재밌게 보고 있기에 이런 하드 한 설정의 여주인공이 취향이신 분들이 보면 아주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