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말의 하렘

 

회차: 11화 예정 (현재 방영중)

제작사: 스튜디오 5조

장르: SF, 하렘

 

특이의 불치병의 걸린 남주인공 에리토는 살기 위해 콜드 슬립을 하게 되는데 콜드 슬립에서 에리토가 눈을 뜬 시점에 세상은 MK 바이러스라는 남성만을 죽게 하는 전염병이 퍼져 전 세계에는 주인공을 포함한 5명의 남자만이 살아남게 되면서 엄청난 하렘을 꾸려가는 이야기」

 

 

현재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이나 1화 첫 공개 이후 이후 나올 애니메이션 버전의 작중 묘사에 대한 정밀조사가 필요하다는 이유 때문에 다음 화인 2화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채 내년에 다시 방영을 하기로 하였을 정도로 수위는 정말 19금 애니 중에서도 역대급이며 아예 제작 단계에서 작정을 하고 그린 듯한 느낌을 받았을 정도로 수위가 어마어마합니다. 단연코 제가 본 19금 애니 중 최고로 높은 수위라 말할 수 있을 정도죠.

 

 

 

2.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

회차: 12화

제작사: 티어 스튜디오

장르: 러브코미디, 순정

 

「어째서인지 선생님들하고 자꾸 엮어지게 되면서 선생님들을 좋아하게 되는 4명의 남주인공들의 이야기」

 

작화가 조금 불안정하고 오류가 많은 흠이 있는 작품이기는 하나 은근히 19금 애니라 수위가 높은데도 불구하고 분위기 자체가 그렇게 19금스러운(?) 느낌은 들지 않는 느낌을 주는 작품입니다. 그래도 또 서비스 씬 자체는 매우 수위가 높게 나오기 때문에 종말의 하렘의 하위 호환급으로 높은 장면들이 많이 연출됩니다.

 

 

 

 

3.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 주실 수 있나요?

회차: 12화

제작사: GEEKTOYS

장르: 학원, 러브코미디, 하렘, 변태

 

「어느 날 이름 모를 누군가로부터 러브레터를 받은 주인공 케이키는 편지 안에 들어있는 속옷을 발견하고 본격적으로 러브레터를 보낸 주인을 찾아 나선다」

 

작화가 19금 애니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부드럽고 색감이 매우 연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내는 작품입니다.

특히나 이런 작화 때문인지 이야기가 매우 차분하고 천천히 진행되는 느낌을 받지만 작중 등장인물들이 주인공을 제외한 캐릭터가 모두 변태적 성향을 가지고 있어 반전미가 넘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1.02.25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후방 주의! 19금 애니메이션 추천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 주실 수 있나요?>

 

 

 

 

4. 힘내라 동기짱

회차: 12화

제작사: AtelierPontdarc

장르: 오피스, 로맨스

 

「겉으론 싫어하는 척을 하면서 사실은 누구보다 남주인공을 좋아하는 여주동기짱은 언제나 일을 하며 알게 모르게 그를 좋아하는 호감 표시를 하지만 눈치가 있는 듯 없는 듯한 남주동기짱

 

19금 애니 추천이라 해놓고 이런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은근히 수위 높은 장면이 있어도 분위기 자체는 전반적으로 순애물적 요소가 짙은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렇다고 또 100% 러브코미디다 라고 말할 수 있는 수위가 아니기 때문에 19금 애니메이션 추천작으로 분류하였습니다.

 

또한 작화가 은근히 또 귀엽기 때문에 취향이 잘 맞는다면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그런 작품입니다.

 

 

 

 

5. 월요일의 타와와

회차: 1기 (14화), 2기(12화)

제작사: PINE JAM, 요코하마 애니메이션 랩

장르: ???

 

「여러 명의 주인공들의 이야기를옴니버스로 보여주는 작품」

 

월요일의 타와와는 여자 캐릭터를 매우 이쁘고 요망한 그림체로 잘 그려내는 것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월요일의 타와와는 사실 옴니버스 형식이면서 각각의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너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딱히 스토리가 이거다 라고 설명하기 어려운 작품입니다. 어째서 선생님이 여기에?! 같은 경우에는 4명의 히로인이 모두 선생님이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월요일의 타와와는 각각 커플들이 다 완전히 다른 설정을 가지고 있기에 직접 한 번 보시고 느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3.04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후방 주의! 수위높은 19금 애니메이션 추천 5선 3탄

 

2021.02.26 - [웹툰 & 웹소설] - 후방주의! 탑툰 19 웹툰 추천 5선

 

2020.04.03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후방 주의! 수위높은 19금 애니메이션 추천 5선

 

2021.05.15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여자들의 사랑을 그린 백합 애니 추천 6선

 

 

더보기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시기 전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