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카시 트라이앵글>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TS, 퇴마, 닌자
원작: 야부키 켄타로
애니메이션 제작: CONNECT
방영 기간: 2023. 01. 10. ~ 방영 중
방송국: 애니플러스 / (수) 01:00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애니플러스 ,라프텔
편당 러닝타임: 24분
화수: ○○화
국내 심의 등급: 19세 이상 시청가
이번 2023년 1분기는 기대한 적도 없는데 의외로 볼만한 애니들이 쏟아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 포스팅을 너무 신작들 다 재밌다고만 해서 조금 그렇긴 한데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안 보려고 했는데 이게 생각지도 못한 전개로 흘러가서 너무 재밌는 바람에 결국 이것까지 보고 말았네요.
이왕 본김에 리뷰를 안 할 수가 없어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바로 전 포스팅에서 리뷰했던 오빠는 끝! 과 마찬가지로 TS 애니메이션이며,
수위는 훨씬 높습니다!!!
오빠는 끝! 리뷰 보러가기↓↓↓
2023.01.25 - [애니메이션/애니 리뷰] - 오빠는 끝! 정신 나갈 것 같은 변태적인 ts애니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스토리
인간의 감정에서 태어나는 요괴 아야카시들이 가득한 세계관.
주술회전의 주령, 체인소맨의 악마들과 비슷한 설정으로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세계관 또한 인간이 두려워할수록 아야카시들의 힘 또한 강해진다는 설정입니다.
그런 세계관 속에서 아야카시의 퇴치를 생업으로 하는 가문의 남자 주인공 카자마키 마츠리와 평범한 소녀지만 아야카시가 눈에 보이고, 또 아야카시에게 친절한 여주인공 카나데 스즈.
두 남녀는 소꿉친구이며 서로가 아야카시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고양이로 보이지만 사실은 아야카시인 생물체를 죽이기 위해 마츠리가 공격하려 하지만 스즈는 그를 저지하고, 아야카시 고양이에게 호감을 드러냅니다.
아야카시 트라이앵글의 세계관 속에서는 평범한 사람은 아야카시를 볼 수 없습니다.
때문에 스즈와 마츠리 두 명은 모두 특별한 사람이었고, 자신을 이해해 주는 서로 밖에 없었기에 어렸을 적부터 친하게 지내왔었습니다.
하지만 마츠리가 성장하면서 가업을 물려받아 아야카시와 함께 행복하게 놀았던 기억은 그저 추억이 되었고, 스즈는 아야카시와 인간은 공존하고 싶어 하지만, 마츠리는 아야카시 퇴치를 멈추지 않습니다.
그렇게 둘의 사이는 점점 멀어져 지금에 이르게 됩니다.
아야카시를 퇴치한 이후 마츠리는 본가에 돌아가 할아버지에게 스즈와 만났던 고양이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무려 그 고양이는 모든 아야카시의 정점에 선 강력한 존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또한 그 사실을 모른 체 고양이를 스즈와 내버려 두었던 것이 생각이나 급하게 스즈가 있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고양이는 진짜 모습으로 변하는데,,,,
같은 생물이라 안 믿길 정도로 본체는 흉학하고 징그러우면서 엄청나게 강하게 생겼습니다.
사실 스즈는 그냥 아야카시를 볼 수 있는 정도가 아니라 엄청난 생명력을 가진 특이체질로 아야카시의 무녀라는 설정이었고,
아야카시의 무녀는 기본적으로 다수의 아야카시들이 따르는 특징이 있지만 성장함에 따라서 생명력의 힘이 위험한 아야카시를 끌어들여 목숨이 위험해질 수 있었기에 마츠리는 이를 알리지 않고 지금까지 그녀를 맴도는 아야카시를 살해하며 지켜온 것이었습니다.
마츠리는 자신의 할아버지가 고양이를 잡기 위해 30년 동안 자신의 힘을 담아 온 사기템을 건네주었고, 마츠리는 아야카시의 정점을 상대로는 게임이 안될 것을 알았기에 바로 사용해 버립니다.
결국 고양이는 강력한 30년의 힘에 봉인되나 싶었지만......
자신을 발판으로 마츠리와 스즈가 연인으로 이어지는 꼴은 죽어도 볼 수 없다며 마지막 힘을 짜네 마츠리에게 어떤 저주를 걸어버리는데요.
자기가 봉인당할지도 모르는 판에 커플만큼은 절대 만들지 않으려는 주의 ㅋㅋㅋ
고양이는 저주를 거느라 힘을 다 써버려 도망가 버리고, 마츠리는 완전 미소녀로 변해버렸습니다..........?
커플이 되는 꼴을 못 보겠으니 차라리 여자로 만들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TS물인 건지 백합물로 봐야 하는 건지 살짝 헷갈리기 시작했습니다만 일단 미소녀로 변했으니 완전 이득입니다!!
1화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아야카시의 정점인 고양이에게 풀 수 없는 저주를 맞아버리고 여자가 된 주인공 마츠리.
처음에는 스즈 캐릭터 디자인이 완전 제 취향이었는데, 마츠리 TS는 훨씬 더 제 취향입니다!!!
총 평: 솔직히 스토리는 잘 와닿지 않는다. 세계관 설정도 어디서 많이 보던 것들을 짬뽕해 놓은 느낌.
그리고 bd 구매 유도가 너무 심했다. 마츠리 여체화 이후 모자이크 파티가 계속되면서 유튜브 광고 같은 느낌으로 시도 때도 없이 신체부위가 가려져 나오는 것이 매우 아쉬운 부분이다.
하지만 캐릭터만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의지가 느껴졌다. 스즈와 여체화 마츠리 캐릭터 디자인은 진짜 씹덕이 좋아하는 외형을 1000프로 저격한 듯이 므흣한 디자인을 잘 뽑아내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2023.01.22 - [애니메이션/애니 소식] - 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화 결정!?
2023.01.22 - [애니메이션/애니 리뷰] - 문호스트레이독스 4기 리뷰 무장탐정사무소 설립 비화
2023.01.20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 두지 않아>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같은 풋풋한 로맨스 애니메이션
2023.01.21 - [애니메이션/애니 리뷰] - <스파이 교실> 리뷰 암살교실+스파이 패밀리 같은 애니메이션
2023.01.18 - [애니메이션/애니 추천] -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 샌가 인간적 으로 타락한 사연 애니화 리뷰!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