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올해 수능도 끝났군요.
수능 보느라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 모두 좋은 결과 얻으셨길 바라겠습니다.

 

 

 

 

 

ddangcoobird.tistory.com/32

 

후방 주의! 수위높은 19금 애니메이션 추천 5선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수위가 높은 19금 애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보죠! . . . . . . . 1. 마술 선배 총 회차: 12화 제작사: 라이덴 필름, NAS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입부할 동아

ddangcoobird.tistory.com

 

19금 포스팅 링크

과거 올렸던 19금 애니 추천 포스팅이 제 블로그 방문자 수의 60%를 홀로 차지할 정도로 유입량이 엄청나더군요. 그렇기에 큰 인기에 힘입어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렇게 제 2탄을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작품 많이 추천해두릴테니 나가시면 후회하실거에요~?

 

 

 

1. 모노가타리 시리즈

 

 

 

시즌: 장편 시리즈물
제작사: 샤프트
장르: 괴이, 미스테리, 액션, 하렘

 

 

「어느날 흡혈귀에게 자신의 피를 내어주고 불사의 몸을 가지게 된 주인공 "아러라기 코요미"가 여러 괴이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

 

장편 시리즈의 대가로도 알려진 모노가타리 시리즈는 청소년 시청자 보기 힘들법한 기과하고 잔인한 장면이 많은 것도 있지만 이에 못지 않게 노골적인 서비스씬의 수위도 상당히 높아 19금 판정을 받은 작품입니다.

 

 

 

 

 

 

 

2. 마요치키

 

 

 

시즌: 13화
제작사: feel
장르: 로맨스, 하렘

 

여성 공포증을 가진 주인공 "사카마치 킨지로"가 어느날 교내 유명 꽃미남 동급생인 "코노에 스바루"가 여자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

 

처음에는 하렘 로맨스 느낌의 애니인 줄 알고 보았으나 막상 보니 수위가 야애니와 맞먹는 수준에다가 서비스씬의 빈도가 매우 높고 게다가 스토리까지도 흥미롭게 봤던 작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5 애니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을 뽑으라고 하면 망설임 없이 마요치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3. 낙제기사의 영웅담

 

 

 

회차: 12화
제작사: 실버링크
장르: 액션, 배틀, 하렘

 

「마법의 재능이 전혀 없는 교내 최저 열등생인 주인공 "쿠로가네 잇키"가 이국의 황녀이자 교내 최고 랭크(A등급)에 군림하는 소녀 "스텔라"와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

 

액션신 보려고 봤다가 중간중간 사정없이 나오는 19금 장면에 놀랐던 작품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5작품 중 서비스신 장면의 빈도는 가장 낮지만 수위가 은근히 강하게 나오는 경향이 있기에 추천작 라인에 넣어보았습니다.

 

 

 

 

 

 

4. 야마다 군과 7명의 마녀

 

 

 

회차: 12화
제작사: 라이덴 필름
장르: 판타지, 로맨스, 하렘

 

「어느날 교내 최고 문제아인 주인공 "야마다 류"와 교내 최고의 우등생 미소녀 여주인공 "시라이시 우라라"의 몸이 서로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

 

시도때도 없이 키스를 해대는 작품으로도 유명한데요. 특정 인물끼리 키스를 하면 특수능력이 발동되는 설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품의 수위가 어쩔 수 없이 저절로 높아진 것도 있지만 서비스신의 작화가 매우 야무져서 꼭 한 번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 citrus

 

 

 

회차: 12화
제작사: passione
장르: 백합, 로맨스

 

연애 경험 제로인 날라리 고등학생 주인공 "유즈"가 어느날 친모의 재혼으로 새롭게 가족이 된 같은 나이의 여고생 "메이"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

 

여성 캐릭터간의 사랑을 그리는 백합 장르 중에서도 유명도가 높은 네임드급 작품이기에 GL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강력 추천 드리고 싶은 애니메이션인데요. 준수한 퀄리티의 작화를 유지하며 노골적이고 수위높은 노출신이 많이 나와 19금 애니로서도 보기에 매우 적절할 것이라 생각되어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시기 전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